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정인-값 [MV/가사]

반응형

정인-값

가수 정인이 발라드 싱글 " 값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정인-값 바로듣기

정인-값 가사

하나를 주고 두 개를 받고  
그걸 계산해 본 적은 없어요 
난 그냥 사랑을 했어요 
너만 사랑한 하루하루였어요 

오늘 그런 나를 떠난다네요 
항상 많이 받고 있단 생각은 했지만  
내가 줬던 사랑에 값을 매겨 본 적은 없는데 
많이 부족했나 봐요 

더보기

나는 어떤 값을 더 치러야 하나요
무엇이 모자라서 날 떠나가나요
무엇을 더 줘야만 남아있을 건가요
우리 사랑의 값은 대체 얼마인가요 

남은 사랑도 정리하자네요 
좋았던 것들은 남겨 둔 채로
세어본 적 없는 사랑의 값을
매겨야만 하는 순간 
어떻게 계산하죠

나는 어떤 값을 더 치러야 하나요
무엇이 모자라서 날 떠나가나요
무엇을 더 줘야만 남아있을 건가요
우리 사랑의 값은 대체 얼마인가요 

오 그대여 
알려줘요 내가 가진 건 이게 전부인데 
셀 수 없는 사랑 속에서 지내온 우리
마지막으로 어떤 값을 치러야 하나요 
대체 얼마만큼을 도대체 얼마만큼을 

나는 어떤 값을 더 치러야 하나요 
무엇이 부족해서 날 두고 가나요
무엇을 더 줘야만 내 곁에 있을 건가요
우리 사랑의 값은 대체 얼마인가요 
알려줘요

정인-값

‘함께한 사랑에 many가 되는 남자와 much가 되는 여자의 이야기’, ‘미워요’, ‘장마’, ‘오르막길’ 등 다수 발라드 히트곡으로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는 가수 정인이 19년도 ‘사랑 그 깊은 곳’ 발매 이후 2년 만에 신곡 ‘값’으로 돌아왔다.

 


곡 제목만으로도 시선을 끄는 이번 신곡은 특유 솔직한 노랫말로 많은 대중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박원이 작사, 작곡하여 그간 발라드 곡에서는 볼 수 없던 이별의 민낯을 꾸밈없이 드러냈다.

곡 ‘값’은 사랑을 계산하는 남자와 그저 사랑에 마음을 다하는 여자의 이별을 그린 스토리로, 정인의 독보적인 음색과 호소력 짙은 보컬은 그 어느 때보다 더 애절하게 와닿는 이별 발라드 곡을 완성시켰다.

Lyrics & Composed by 박원
Arranged by 서동환

Drums 신승규
Bass 최인성
Guitars 김찬호

정인-값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