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원종혁-Across the universe [가사/듣기]

반응형

원종혁-Across the universe

원종혁이 발라드 싱글 " Across the universe " 를 발표했다. 

원종혁-Across the universe 바로듣기

원종혁-Across the universe 가사

자그만 손으로 나에게 
따듯한 위로가 되주어 
그대를 바라보며 
사랑을  말해요 

간절한 눈으로 바라며 
행복한 날들을 꿈꾸며 
서로를 바라보며 
마음을 나눠요  

그대 내 맘에 들어올때면 
나의 밤들은 한 없이 빛나요  

Across the universe 
언제나 너의 곁에 있을게 
내가 너의 편이 되줄게  

더보기

조금만 더 가까이
언제나 너의 옆에 있을게
지금처럼 널 안아줄게

그댈 담은 별들이
하나씩 쌓여갈때면
외로웠던 밤들은
눈부신 내일의
아침을 맞이해요 

Across the universe
언제나 너의 곁에 있을게
내가 너의 편이 되줄게 

조금만 더 가까이
언제나 너의 옆에 있을게
지금처럼 널 안아

밤을배고 잔잔하게 잠든
그 모습을 보며
가득찬 순간을
영원히 함께할게

Across the universe
영원한 밤하늘의 달처럼
아름답게 널 비춰줄게

쏟아지는 날들에
영원히 빛나는 순간들로
찬란하게 널 안아줄게

원종혁-Across the universe 

'가끔 살다 보면 삶에 날카로운 순간들에 내 마음에 상처가 날 때가 있어요, 그럴 때마다 마음껏 사랑받고 사랑했던 순간의 자신의 모습을 그려봐요 우린 잠시 잊었을 뿐이니까요. 내가 사랑받기에 아주 마땅한 사람이라는 걸 그럼 오늘도 예쁜 하루 보내세요'

- Ig @j0_nye0k

1.Across the universe
'너와 나의 우주가
비로소 만나는 순간'

Lyrics by 원종혁
Composed by 원종혁
Arranged by chicok

 

원종혁-Across the univers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