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QRASO-거울 [가사/듣기]

반응형

QRASO-거울 (Mirror)

QRASO-거울 바로듣기

QRASO-거울 가사

거울 속에 내 모습 
너무 빛이 나는데 
너는 대체 어디에 My star 
나를 보는 네 모습 
기억나지 않는데 
나는 대체 어디에 있나 

이곳에 갇힌 채 
나 혼자 외로이 
떠나지 못한 채 
거울 속에서 
그 모습이 생각나 
그 모습이 떠올라 
그 모습이 그 모습이... 

나를 떠나간 널 찾아서 
나를 버리고 변해보아도 
거울 속 나는 누굴까? 
너는 알까 

더보기

이곳에 갇힌 채
나 혼자 외로이
떠나지 못한 채
거울 속에서
그 모습이 생각나
그 모습이 떠올라
그 모습이 그 모습이...

나를 떠나간 널 찾아서
나를 버리고 변해보아도
거울 속 나는 누굴까?
너는 알까
나나나나나 노래 부른다
미친 사람이 나를 보는데
거울 속 너는 누굴까?
너는 알까

QRASO-거울 (Mirror)

QRASO ‘1st 싱글 앨범 [거울]’
어느 음료에든 잘 섞여 들어가는 퀴라소 시럽처럼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소화해 선보일 신예그룹 ‘QRASO’의 첫 발걸음으로 거울 속 나를 들여다보았다.

 


매일 보는 거울이지만 그 안에 들어있는 나를 닮은 사람이 무척 낯설게 느껴질 때가 있다.
거울 속 저 사람은 누구일까?
나일까, 너일까, 누군가일까?
그렇다면 나는 누구인가?
거울 속에 있는 너는 알까,

Composed by 설린(SULIN), 민플로(Minflo)
Lyrics by 설린(SULIN)
Arranged by 민플로(Minflo)
Vocal by 설린(SULIN)

 

QRASO-거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