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남궁진영-내가 널 더 ♡ [가사/듣기]

반응형

남궁진영-내가 널 더 ♡

남궁진영이 싱글 " 내가 널 더 ♡ " 를 발표했다. 

남궁진영-내가 널 더 ♡ 바로듣기

남궁진영-내가 널 더 ♡ 가사

오늘같이 너를 만나는 날 
내 하루는 너로 가득 차 
아마 내가 널 더 좋아하나 봐 

너를 기다리는 시간마저  
내겐 이미 달콤 해져서 
너의 얼굴 하나씩 그려봐 

내가 널 더 좋아해도 
내가 널 더 기다려도 괜찮아 

더보기

너와 내가 닿을 때까지
내가 널 더 기다려줄 거야
내 곁에만 있어줘

너의 손을 잡고 걸을 때면
마치 꿈을 꾸는 것 같아
이런 내 맘 너는 알고 있을까

내가 널 더 좋아해도
내가 널 더 기다려도 괜찮아

너와 내가 닿을 때까지
내가 널 더 기다려줄 거야
내 곁에만 있어줘

네 옆에 설 때면 
자꾸 작아지는 내 모습이 답답해도
떨리는 어제보다 더
수줍은 오늘보다 더
용기 내 사랑한다 말할게

오늘같이 너를 만나는 날
내 하루는 너로 가득 차
이제 너도 나를 많이 좋아하나 봐

그래도 아직은 내가 더 좋아해

남궁진영-내가 널 더 ♡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은 언제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그와 함께 하는 오늘, 나의 하루가 얼마나 행복해 질지 상상해 본다. 내가 더 좋아하는 마음이 조금은 억울하지만 그래도 괜찮다. 왜냐하면 내가 널 더 좋아하니까

 


[내가 널 더]는 하프타임 셔플 리듬 기반의 곡으로 80년대를 풍미했던 LA 사운드를 들려주고 있다. 몸을 들썩이게 하는 리듬 악기들의 그루브와 다채로운 화성 진행, 장르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들려주고 있는 연주자들의 수준 높은 연주가 귀를 즐겁게 한다.

Produced by 정소리, 남궁진영
Lyrics by 남궁진영
Composed by 정소리, 남궁진영
Arranged by 정소리, 박찬

 

남궁진영-내가 널 더 ♡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