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성은지-겨울 (Feat. 신아린) [가사/듣기]

반응형

성은지-겨울 (Feat. 신아린)

성은지가 EP [Us]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겨울 (Feat. 신아린) "을 공개했다. 

성은지-겨울 바로듣기

성은지-겨울 가사

떨어지는 별을 바라보며 나눴던  
그날의 우리의 소원 
이 시간을 잊지 말자던 우리의 다짐  
그 얼마나 잊고 지냈는지  

눈이 하얗게 내리는 그날 그밤의 우리  
메아리 울려 펴진 너와 나의 웃음소리  
저 하늘 가득하게 채운  
그날의 우리 우리의 겨울 

더보기

뒤돌아보지 말아요 좋았던 
그 모습 그대로 가요
이 시간을 잊지 말자던 우리의 다짐 
그거면 난 괜찮을 것 같아 

눈이 하얗게 내리는 그날 그밤의 우리 
메아리 울려 펴진 너와 나의 웃음소리 
저 하늘 가득하게 채운 
그날의 우리 우리의 겨울

봄이 오면 흩날리는 꽃잎에 잠시 날 잊어도 돼요
그러다 겨울이 오면 부디 그날의 우릴 기억해 줘요 

눈이 하얗게 내리는 그날 그밤의 우리 
메아리 울려 펴진 너와 나의 웃음소리 
저 하늘 가득하게 채운 
그날의 우리 우리의 겨울

[성은지 - Us]
성은지-겨울 (Feat. 신아린)
저는 '손이 많이 가는' 사람입니다. 이것저것 챙겨 줘야 한다는 의미가 아니라 스스로 행복을 느끼기 위해 제가 사랑하는 것들이 많아야 하는 사람이죠. 대부분의 면에서는 미니멀리스트이지만 제 작업실에는 제가 좋아하는것들로 넘쳐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지금 곁에 있는 사람들이 아주 오래 머물러 주기를 바랍니다. 곁에 있는것 만으로도 서로의 삶을 든든하고 따듯하게 만든다는 생각입니다. 인생은 길고 많은 일들과 사람들이 스쳐 지나가지만 저는 자주 그것들을 곁에 붙잡아 오래오래 간직하고 싶습니다.

그래서인지 저 스스로 오래 기다린 앨범입니다. 첫 미니앨범인 만큼 준비 시간도 길었고 기대도 큰 마음입니다. 무엇보다 저의 버팀목이 되어주는 이들에게 전하는 메세지들이 담겨있습니다. 또한, 우리 모두의 이야기가 되리라고 생각합니다.

1. 겨울 (Feat, 신아린)

2. CAT (Feat, Yelld)

3. 삶이없는 당신에게 (Feat, Huie)

4. 권태 (Feat, 임수빈)

5. 쉬이(Feat, 이아윤)

 

성은지-겨울 (Feat. 신아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