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정민-미치도록 그립다 [가사/듣기]

반응형

김정민-미치도록 그립다

김정민이 싱글 " 미치도록 그립다 "를 발표했다. 

김정민-미치도록 그립다 바로듣기

김정민-미치도록 그립다 가사

넌괜찮니  
나는 습관처럼 혼자서 안부를 묻곤하지 
현실에 지칠땐 너의기억  
가끔 떠올리지 

엇갈렸던 우리 인연앞에 널 보내야만 했었던거야 

날 원망하면서 이런날 탓하면서  
이젠 나를 모두 지워줘 

더보기

미치도록 그립다 너의환한 미소가
잔인한 말로 보냈던 비참한 그날도 끝내웃어주던 

널보고싶다 단지그것뿐이다
수없이 서성였던 너의 기억 앞에서
발길을 돌이킨다 

미치도록 그립다 너의환한 미소가
잔인한 말로 다투던 
순간만이라도 돌아가고싶다 

널보고싶다 단지그것뿐이다
널잃고 살아가는 나의 하루하루는 
너에게 멈춰있다

김정민-미치도록 그립다
김정민과 20대를 같이했던 친구들이 다시 한번 뭉쳤다..
마지막약속, 무한지애, 애인 등의 곡을 작곡한 "고성진"과 작사가 "하해룡"이 함께 작업한 "미치도록 그립다" 는 이전 20대시절 풋풋하고 강렬한 록 발라드 사운드에서 보여주었던 남성미 넘치는 목소리가 김정민의 트레이드 마크였다면 이번 발매된 "미치도록 그립다" 에서는 원숙한 미중년의 담백하고 매력적인 목소리를 담아내어 시간의 흐름속에 마치 잘 숙성되어진 와인같은 깊이있는 보이스 컬러를 느끼게 해주는 곡이다.

 


또한 가슴절절한 헤어짐의 아픔보다는 시간이 지난 추억속에 아련한 슬픔을 표현하였다. "넌 괜찮니?" 로 시작해서 마음속의 대화를 나누는듯한 가사내용을 누구나 공감할수 있게 풀어 내었다. 곡 전반에 흐르는 스트링 사운드와 멜로디의 아름다운 조합.

간주의 오보에와 일렉기타가 주고받는 기타솔로는 "진혼"으로 유명한 "야다"의 보컬 "전인혁"이 멋진연주로 곡의 퀄리티을 높였고 모든 연주 위에 김정민 목소리가 더해져 가수 김정민의 매력에 다시 한번 빠져들게 한다.

뮤직 프로듀서 : Ko&khai
작곡 : 고성진, Punch
작사 : 하해룡
편곡 : 고성진, Punch

 

김정민-미치도록 그립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