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자흔-우린 같은 공간을 맴돌지, 매일 [가사/듣기]

반응형

자흔-우린 같은 공간을 맴돌지, 매일
싱어송라이터 '자흔'이 열 번째 싱글앨범 " 우린 같은 공간을 맴돌지, 매일 "을 발표했다.

자흔-우린 같은 공간을 맴돌지, 매일 바로듣기

자흔-우린 같은 공간을 맴돌지, 매일 가사

일 년에 딱 한 번 있는 집에 가기 좋은 날 
나는 가끔 어디에서 쉬어야 할지 몰라 

우린 같은 공간을 맴돌지 매일 
같은 곳을 맴돌아야 덜 슬프지 

내가 무엇을 원했는지 다 잊어버렸어 
너도 어디서 왔는지 난 알 수가 없어 

우린 같은 공간을 맴돌지 매일 
같은 곳을 맴돌아야 덜 슬프지 

더보기


우린 같은 생각에 갇히지 매일
무엇을 내가 정했는지도 모른 채

가끔은 지치더라
내가 가지 못할 곳으로 가
하고 싶은 말을 하고 웃음 짓고 살았다가
돌아오면 다 잊을 수 있게

우린 같은 생각에 갇히지 매일
무엇을 내가 정했는지도 모른 채

자흔-우린 같은 공간을 맴돌지, 매일  
싱어송라이터 '자흔'의 열 번째 싱글앨범 [우린 같은 공간을 맴돌지, 매일]은 반복되는 일상에서 느낄 수 있는 삶에 대한 생각을 자흔만의 목소리와 감성으로 담아냈다.

Producer by 자흔, 황세연
Composed by 자흔
Lyrics by 자흔
Arranged by 자흔, 황세연

자흔-우린 같은 공간을 맴돌지, 매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