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브레멘 사기단-눈치도 없이 [가사/듣기]

반응형

브레멘 사기단-눈치도 없이

브레멘 사기단이 싱글 " 눈치도 없이 "  를 발표했다. 

브레멘 사기단-눈치도 없이 바로듣기

브레멘 사기단-눈치도 없이 가사
미안 내가 참 눈치도 없지 
내가 자꾸 이러는 거 불편하니  
미안 정말 난 눈치도 없이 
네게 자꾸 만나자고 졸라댔니 

난 한번 더 기회가 있을 줄 알았어 
마지막 만남이 나쁘진 않았잖아 

꿈 같았지 너와의 짧은 입맞춤 
니가 먼저 내밀어 주던 손 
행복했지 너와의 달콤한 속삭임 
내게도 사랑이 시작된 줄 알았지 

말은 안 했지만 난 오래도록 널 지켜보며  
조금씩 더 네게 가고 있었던 거야 
길진 않았지만 너도 내게 마음을 연 줄 알았어  
내가 성급했나봐 
미안해 내가 눈치도 없이 

더보기

난 한번 더 기회가 있을 줄 알았어
내일 다시 또 만나자 했었잖아 

꿈 같았지 너와의 짧은 입맞춤
니가 먼저 내밀어 주던 손
행복했지 너와의 달콤한 속삭임
내게도 사랑이 시작된 줄 알았지

말은 안 했지만 난 오래도록 널 지켜보며 
조금씩 더 네게 가고 있었던 거야
길진 않았지만 너도 내게 마음을 연 줄 알았어 
내가 성급했나봐

말은 안 했지만 난 오래도록 널 지켜보며 
조금씩 더 네게 가고 있었던 거야
짧은 순간나마 너와 행복한 미래를 꿈 꿨었어 
내가 성급했나봐
미안해 내가 눈치도 없이

브레멘 사기단-눈치도 없이 
그녀도 나를 좋아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실낱 같은 희망으로
여전히 미련을 버리지 못하고 질척거린다.
눈치도 없이....

Produced by 브레멘 사기단
Lyrics by 삼단이
Composed by 삼단이
Arranged by 삼단이
Vocals by 삼단이

 

브레멘 사기단-눈치도 없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