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현서-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가사/듣기]

반응형

박현서-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박현서가 디지털 싱글 "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 를 발표했다. 

박현서-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바로듣기

박현서-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가사
나를 안고 한 아름 미소를 짓던 
그대의 모습이 떠올라요 
숨소리가 들릴 만큼 가까웠던 거리는 
이렇게 아득해졌네요 

혼자일 때 보다 나를 외롭게 하는 
나쁜 그대이지만 
어쩌면, 내가 계속 애쓰면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지 않을까요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내가 훨씬 더 많이 노력할 테니 
당신은 숨어버리지만 말고 내 옆에 있어줘요 
그저 지금처럼만 

더보기

위태롭게 일렁이는 너의 마음에
한 방울이라도 떨어지면
곧장 밀려올 것만 같은 거친 파도가 무서워
눈물도 참아야 하지만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내가 훨씬 더 많이 노력할 테니
당신은 숨어버리지만 말고 내 옆에 있어줘요
그저 지금처럼만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결국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나는 무너질 테지만
당신이 떠나가도 언제든 돌아올 수 있게 
난 이곳을 지킬 테니

박현서-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나는 혼자일 때 보다 그대와 있을 때 더 외롭지만 당신의 마음에 떨어질까 봐 눈물조차 흘리지 못하지만 결국 우리의 거리도 이렇게나 아득해졌지만

내가 계속 애쓴다면, 지금보다 더 노력한다면 예전처럼 돌아갈 수 있지 않을까요? 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그러니 숨어버리지만 말고 내 옆에 있어줘요. 그저 지금처럼만

Executive Producer MKS2NT 김문교
Lyrics by 김예지
Composed by 김예지
Arranged by 최문석

 

박현서-나를 사랑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