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다현-With Us [가사/듣기]

반응형

다현-With Us

신예 다현이 디지털 싱글 " With Us " 를 발표했다.

다현-With Us 바로듣기

다현-With Us 가사

차갑고 멍든 어둠 끝 
홀로 우두커니 서 저 멀리 내가 보여 
그랬었어 참 많이 갖고 싶어서 
잃기 싫어서 그런 그 마음 
사실 많이 노력했어 놓치기 싫어서 
나의 것을 지키는 방법인 걸 
You are make me feels come to With Us 
맞아 이제는 너와 함께하는 이 기억 안에서 
나의 모습을 찾아가면서 
더 나은 내일로 우리의 순간 안으로 With Us 

그 어느 날 아슬하던 날 잡아주던 
너 덕분에 온 거라 할 수가 있지 
You are make me feels come to With Us 
가자 저 멀리 우리의 발자국을 함께 남기자 

더보기


언제가 될지 모를 어느 날에
함께 뒤돌아보며 기대왔던 사진 안에 우리
견뎌왔었고 잘 이겨내었고
같이라는 그 이름에 가능했었지
이제 너의 곁에서 받은 만큼 배로 주겠어 너와
You are make me feels come to With Us
가자 저 멀리 우리의 발자국을 함께 남기자
누구보다 행복한 웃음을 가질 우리가 되자
따스한 행복의 우리, 그 행복을 함께할 우리,
사진 안의 너와 나 With Us

다현-With Us

선선하게 아무 일 없는 나의 아침 시간도
반짝반짝 쨍하게 내리쬐는 나의 낮 시간도
아프고 무거운 나의 밤 시간도
나의 하루를 함께해준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노래

 

다현-With Us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