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진해-사랑을 말하지 말아요 [가사/듣기]

반응형

ZeenHae (진해)-사랑을 말하지 말아요

가수 진해(ZeenHae)가 신곡 " 사랑을 말하지 말아요 "를 발표했다. 

진해-사랑을 말하지 말아요 바로듣기

진해-사랑을 말하지 말아요 가사

넌 외로움이었다 이내 쉽게 내 밤을 움켜쥐는 
나를 달아나는 시선을 문득 알고 있었다 

넌 그리움이었다 이내 쉽게  
내 마음을 두고 돌아서는 
나의 안녕을 묻는 밤도 그 목소리도 희미해졌다 

차라리 사랑을 말하지 마요  
그런 게 사랑이라 말하지 마  
그대 마음도 진심이라면 
내 마음이 헛된 것만 같아 

더보기


차라리 사랑을 말하지 마요 
그런 게 사랑이라 말하지 마
그대 마음도 진심이라면 
내 마음이 -

넌 당연한듯이 그리 쉽게 사랑을

ZeenHae (진해)-사랑을 말하지 말아요

나와 마음의 온도가 다른 사람을 사랑해본 적 있나요?

1.사랑을 말하지 말아요 (Don't say love)
너의 사랑을 포기하는 편이 나을 것이라 생각했다.
그리고 그건, 나의 강한 척이었다.

2.투명인간 (Invisible)
괜찮다, 괜찮다 말했다.
그런 너의 마음도 나는 괜찮아.
그러나 사실은 괜찮지 않았다.

 

진해-사랑을 말하지 말아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