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스텔라장-나의 겨울 여행 (My Winter Trip) [MV/가사]

반응형

스텔라장-나의 겨울 여행 (My Winter Trip)

스텔라장이 싱글 " 나의 겨울 여행 (My Winter Trip)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스텔라장-나의 겨울 여행 (My Winter Trip)바로듣기

스텔라장-나의 겨울 여행 가사

눈이 쏟아 내리는 밤 
별빛 따라 설레는 맘 
문득 아주 오래전 
나의 안에 머물던 날 만나 

언젠가 어른이 되면 
시린 계절 불어오면 
나는 달라져있을까 
여전히도 좋을까 겨울날 

더보기

포근하게 조금 느리게
반짝이는 눈이 와

사랑하는
나의 겨울
온 세상이 하얗게 빛날 때
들려오는 이 노래들은
내 마음을
머나먼 시간에 숨은
그곳으로 데려가

처음 남기는 발자국
손에 닿았던 차가움
어쩜 그대로일까
이렇게나 좋을까 겨울날

조용하게 나도 모르게
하늘 가득 눈이 와

사랑하는
나의 겨울
온 세상이 하얗게 빛날 때
들려오는 이 노래들은
(oh Christmas time is here)
내 마음을
머나먼 시간에 숨은
그곳으로 데려가

I hear the songs
The songs of winter
(Filling my heart)
My favorite season
Is finally here

사랑하는
나의 겨울
온 세상이 하얗게 빛날 때
들려오는 이 노래들은 
(oh Christmas time is here)
내 마음을
머나먼 시간에
그리던 곳에 데려가

스텔라장-나의 겨울 여행 (My Winter Trip)
함박눈이 펑펑 쏟아지는 겨울밤, 소복이 쌓인 깨끗한 눈에 뽀득거리며 남기는 발자국, 거리에 울려 퍼지는 겨울 노래들을 사랑하던 천진난만한 아이는 좀처럼 신나지 않는 재미없는 어른이 되었다.

 


그럼에도 한 해가 마무리될 즈음 내가 좋아하던 겨울의 조각들이 하나둘 돌아오면 나는 모든 것이 새롭고 설레던 아득한 과거로 여행을 떠난다. 손발이 시리고 안경에 김이 가득 서려도 사랑할 수밖에 없는 그 여행에 대한 곡이다.

함께 한 모든 이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이 곡에 담으려 한 온기가 듣는 분들의 마음에 전달되길 바란다. 

Album Produced by 스텔라장
Executive Produced by 허용석 aka ‘Warmman' for GLG
Promotion & Artist Management 진정균, 박규이
Creative Coordination by 김명민
Cover Artwork by

 

스텔라장-나의 겨울 여행 (My Winter Trip)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