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BIG Foot-떠다니고 있어 [가사/듣기]

반응형

빅풋 (BIG Foot)-떠다니고 있어

BIG Foot(빅풋) 이 디지털 싱글  " 떠다니고 있어 " 를 발표했다.

BIG Foot-떠다니고 있어 바로듣기

BIG Foot-떠다니고 있어 가사

Hurry up 준비가 안된 답장 
우리도 분위길 다시 갈아 
I go 어디든 가지 난 꽤나 빨라 
우주를 넘어가 
나는 별 위에서 떠다니고 있어 
나는 구름 위를 헤엄치고 있어 
아빠 어디 가 
나도 따라가 성공이 거기 있어 

Hurry up 준비가 안된 답장 
우리도 분위길 다시 갈아 
I go 어디든 가지 난 꽤나 빨라 
우주를 넘어가 
나는 별 위에서 떠다니고 있어 
나는 구름 위를 헤엄치고 있어 
아빠 어디 가 
나도 따라가 성공이 거기 있어 

These days 더 바빠질 때 
허나 아냐 머리가 빠질 땐 
디스 아냐 나는 받았어 X 
유전자에서 아마도 안됐을 뿐이지 때가 
잠시만 데리고 올게 좀 더 잽싸게 
성공이 fast 하게 follow 근데 pass out 
더 많이 쟁여놔야지 곧 내 계좌에 
가짜 허슬러들 신장부터 떼봐 

이제는 안 어울려 난 교복 차림 
더 멀리 봐야 돼 오를 거야 그 자리 
기회가 왔고 그걸 잡았어 마침 
아침이 오기 전에 끝내야 해 빨리 

더 많이 두 번 더 
또다시 할 수 있어 
코피가 흘러나와도 
행복하니 이걸 담아둬 

Hurry up 준비가 안된 답장 
우리도 분위길 다시 갈아 
I go 어디든 가지 난 꽤나 빨라 
우주를 넘어가 
나는 별 위에서 떠다니고 있어 
나는 구름 위를 헤엄치고 있어 
아빠 어디 가 
나도 따라가 성공이 거기 있어 

더보기

기억들을 되살릴 필요는 없어
수식어를 앞에 둬야 해 안 좋은 것
잠을 또 검거 참을게 이걸 더
발 뻗고 지내야지 내가 좀 더 커서
기억들을 되살릴 필요는 없어
수식어를 앞에 둬야 해 안 좋은 것
잠을 또 검거 참을게 이걸 더
발 뻗고 지내야지

Hurry up 준비가 안된 답장
우리도 분위길 다시 갈아
I go 어디든 가지 난 꽤나 빨라
우주를 넘어가
나는 별 위에서 떠다니고 있어
나는 구름 위를 헤엄치고 있어
아빠 어디 가
나도 따라가 성공이 거기 있어

빅풋 (BIG Foot)-떠다니고 있어

탈모가 무서워요.

Lyrics by BIG Foot
Composed By BIG Foot
Arranged By BIG Foot

Drums by BIG Foot
Bass by BIG Foot
String by BIG Foot
Synthesizer by BIG Foot
Piano by BIG Foot

 

BIG Foot-떠다니고 있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