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DJ Juice-더쎄게 (Love Me Harder) (Feat. 스컬 & 산체스)[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디제이 쥬스 (DJ Juice)-더쎄게 (Love Me Harder) (Feat. 스컬 & 산체스)

브랜뉴뮤직의 DJ Juice가 약 5개월 만에 새 싱글 "더쎄게" 를 발표한다.

디제이 쥬스 (DJ Juice)-더쎄게 바로듣기

디제이 쥬스 (DJ Juice) [더쎄게 (Love Me Harder)]

지난 3월 정규앨범 발매 이후 해외 투어 공연, 여러 아티스트와의 프로듀싱 작업, SBS 디제이쇼 '트라이앵글' 출연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며 더욱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DJ Juice가 약 5개월 만에 새 싱글을 발표한다.

이번 싱글 '더쎄게'는 무더운 여름과 잘 어울리는 댄스홀을 기반으로 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이에 걸맞은 탄탄한 아티스트들이 지원사격에 나서 이목을 끈다. 한국을 대표하는 레게 뮤지션 스컬과 싱어송라이터로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산체스가 함께했으며, 스컬 특유의 레게 보이스와 산체스만의 느낌 있는 R&B 보컬의 조화가 곡의 색깔을 확실하게 만들어냈다. 더불어 트라이앵글에 함께 출연했던 Shaun과 Vandalrock의 리믹스 트랙은 또 다른 듣는 재미를 더한다. 



이번 싱글을 통해 프로듀서로서 DJ Juice의 면모를 확실하게 확인할 수 있을 것이며, 무더운 여름 많은 이들에게 시원함을 더해줄 것이다. 

01. 더쎄게 (Love Me Harder) (Feat. 스컬, 산체스)
작사 : Skull, 산체스
작곡 : DJ Juice
편곡 : DJ Juice

 

 DJ Juice-더쎄게 (Love Me Harder) (Feat. 스컬 & 산체스)[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