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임준우-Only you (Feat. 늘해랑 & Uye4)[듣기/가사]Live

반응형

임준우-Only you (Feat. 늘해랑 & Uye4)

감성의 발라더 '임준우'가 'Only you'를 가지고 8개월 만에 돌아왔다.

임준우-Only you 바로듣기

임준우-Only you (Feat. 늘해랑 & Uye4)

달콤한 솜사탕 같은, 시작하는 연인들의 사랑이야기!
'임준우'의 네 번째 싱글 앨범 “Only you”

따뜻한 감성의 발라더 '임준우'가 이번에는 미디움 템포의 러블리한 노래 'Only you'를 가지고 8개월 만에 돌아왔다.

'Only you'는 이미 홍대클럽과 각종 공연에서 풀밴드 또는 어쿠스틱 버전으로 불러왔던 노래로써,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아 온 노래이다. 그러나 음원으로는 발매를 하지 않아 편안하면서도 그루브한 스타일의 편곡으로 발매에 이르게 되었다.
'Only you'는 사랑을 꽃 피우기 시작한 청춘남녀가 서로가 서로에게 해주고 싶은 것들에 대한 솔직한 표현을 재미있게 묘사한 내용이다.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누가 보아도 부러울 만한 진정한 연인의 이상을 달콤하게 그려냈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도 임준우는, 프로듀서 작곡가로써 미디 프로그래밍과 일렉기타, 베이스 등을 직접 레코딩 연주하며 음악적 맨파워를 유감없이 보여주었고, 특히 후렴에서 Synth Brass의 backing Line과 Wha-Wha Guitar의 색션들은, 이 노래의 funny하면서 Lovely한 느낌을 잘 표현해 낸 '임준우'의 편곡적인 포인트라고 볼 수 있다. 그리고 Pad와 Lead 사운드도 밴드적인 느낌에서 좀 더 트랜디한 댄스곡의 느낌을 내는데 한몫을 하였다.
듀엣 곡인 'Only you'는 ‘담담한 내 심장’, ‘왜이리’의 여성 싱어송라이터 '늘해랑'이 여자친구 역할을 하며 노래를 불러 주었고, 랩은 최근 떠오르고 있는 여성 감성랩퍼 'Uye4'가 맡아 주었다.

 

 임준우-Only you (Feat. 늘해랑 & Uye4)[듣기/가사]Liv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