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Allent-얘길해봐 [가사/듣기]

반응형

유상우 (T.Allent)-얘길해봐

T.Allent (유상우)가 디지털 싱글 " 얘길해봐 " 를 발표했다.

T.Allent-얘길해봐 바로듣기

T.Allent-얘길해봐 가사

얘길해봐 이제 난 네게는 필요 없다고 
얘길해봐 지나간 시간 모두 거짓이라고 
얘길해봐 이제 난 네게는 필요 없다고 
얘길해봐 사랑이란 다 그래 

어느덧 다가온 그대 모습에 
나는 아무 생각없이 그저 말을 붙혔지 
항상 날 지켜봐 왔어요 이런 말은 없었지만 
둘은 알게 됐지 

더보기


뜬금없이 걸려온 친한 형님의 나오라는 전화에
나간 술자리엔 그대와의 한잔, 우리 모두 한잔,
다같이 손을 올려 모두 함께 한잔

서서히 꺼져가는 우리들의 맨정신에
갑자기 홀로 집에 가겠다고 나서는 널
어찌하여 다들 내게 바래다주고 오라고 내게
걷다 보니 넘어지고 세워노니 쓰러지는
지쳐버린 나의 입술에 너는 너는 너는

유상우 (T.Allent)-얘길해봐

미래가 불안했던, 그저 열심히만 살았던 t.Allent의 대학생시절, 종종 마주치다 호감이 생긴 A님이 있어 친해지고 싶었다. 현실의 벽은 높았다.

 


역시 …… 하며 의기소침 학교나 열심히 다니던 어느날 친한 형이 불러 지인들(평소 호감있던 A님 포함)과 술 한잔을 하게 되었다. 행복한 시간이었다.

A님이 집에 간다고 하였는데, 지인들이 t.Allent한테 바래다 주고 오라고 하여, 데려다주는데 결국 A님이 t.Allent한테 키스를 하였다. (t.Allent에게도 이런 일이 있었다.) 이런 행복한 날들이 계속 되었다.

방학을 하였고, 그녀는 멀리 떠났고 아무 연락이 없었다.
(행복한 날들은 지속되지 않는다.)

[ 곡소개 TMI ]
얘길해봐는 2009년 12월6일에 시작, 하루만에 완성한 곡이다
그런데 만든지 12년만에 발표하는 곡이다
고장난 줄 알았던 컴퓨터를 2021년9월에 복원하여 2021년 12월18일부터 25일까지 믹싱, 마스터링을 하여 발표한다
2009년에 만든 버젼이 더 풋풋하며 파워풀하다 t.Allent의 사운드클라우드에 가면 들어볼 수 있다

2011년 t.Allent가 유튜브에 올린 음악강의영상이 조회수 1만회인데, 댓글은 6개밖에 없다. 2021년 12월16에 박찬규라는 분이 이 댓글을 달았다 ‘근데 인트로 노래가 좋네요 인터넷 검색해도 안나오는데.. 소장해서 듣고 싶을 정도로 좋음 ㅎㅎ (그 영상에 이 곡을 인트로음악으로 사용했다.)

t.Allent는 그 댓글을 읽고 기쁨에 차 바로 발표해드리려
하드디스크를 확인하는데 wave 파일은 없고 압축된 mp3파일 밖에 없어, 3~6개월 후 발매할꺼라고 댓글을 달았다.
그리고 폭풍작업을 하여 10번의 거듭된 믹스 끝에 크리스마스에 가장 맘에 드는 믹싱, 마스터링까지 완성한다.

박찬규님의 댓글은 t.Allent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llent는 한 사람의 마음에 움직이고 한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소박한 사람이다. 그의 음악을 더 듣고 싶다면 그의 인스타와 유튜브에 댓글을 남겨보라. 유명해지기 전에 당신만을 위해 음악을 만들어줄 지 모른다.

 

T.Allent-얘길해봐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