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greenbeige (그린베이지)-DADDY !+roll [MV/가사]

반응형

greenbeige (그린베이지)-DADDY !+roll

그린베이지 (greenbeige)가 Single 앨범 [Emot] 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DADDY ! "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greenbeige (그린베이지)-DADDY !+roll  바로듣기

greenbeige (그린베이지)-DADDY ! 가사

발에 무게 실어 new air force 
함 보여봐 니 배포 
수면 그 위로 빼꼼 
니 걸음 오십 보 백보 
일해 마치 daddy 
더 위해 일해 여러 나의 family 
발에 무게 실어 new air force 
함 보여봐 니 개폼 
스며들어 echo 
가면 쓰고 와 너 합류는 못해 
일해 마치 lady 
더 위해 일해 여러 나의 family 
내 스텝 위 무게 실어 넣을 때 
끼리끼리 안 받아 철새 
머릿수 몰라 우리 전체 
깔리지 빛 모여들지 벌레 
때 늦었고 우린 날아 wo ow 
내 빈자린 남아있지 공터 
쫓아오다 땀이 나 어느새 
니 이마에는 semicolon 
가속이 붙어 땡겨 내 supersoco 
넘어질 걸 알면서도 밟아가며 하는 모험 
앞에 가는 게 훨 더 편한데 내가 뭐 하러 
똑같은 선택 앞에선 너 역시도 뻔하게 변한 걸 

더보기


킥킥거리던 애 다음 타깃 바퀴 위 올림픽대교
현실이 내가 굴러 바뀌는 거라면 뭐 다치지 배로
가진 걸 지켜내 결국 내 할 일 smile now cry later
종소리 on tube 12월 불러 캐럴
발에 무게 실어 new air force
함 보여봐 니 배포
수면 그 위로 빼꼼
니 걸음 오십 보 백보
일해 마치 daddy
더 위해 일해 여러 나의 family
발에 무게 실어 new air force
함 보여봐 니 개폼
스며들어 echo
가면 쓰고 와 너 합류는 못해
일해 마치 lady
더 위해 일해 여러 나의 family

greenbeige Single [Emot]
greenbeige (그린베이지)-DADDY !+roll
Earn Money and On the Trip

01. DADDY !
Lyrics by greenbeige
Composed by Lil Cali, OOS
Arranged by HOMEALONe

02. roll

 

greenbeige (그린베이지)-DADDY !+roll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