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Estell (에스텔)-saturday night (Feat. 홍주) [가사/듣기]

반응형

Estell (에스텔)-saturday night (Feat. 홍주)

홍주가 참여한 에스텔 (Estell)의 새로운 싱글 'Saturday night' 를 발표했다. 

Estell (에스텔)-saturday night (Feat. 홍주)바로듣기

Estell (에스텔)-saturday night 가사

saturday tonight 
손꼽아 기다렸던 날 
멋진 구두 위에 올라타 I‘M FLY 

시크하게 받았지만 설레었던 말 
들킨 건 아닐까 괜히 찔려 고른 새빨간 립스틱 
새까만 오늘 밤 반짝이는 옷을 입고 babe 
난 오늘 밤에 빛나는 shining star 
내일까지 기다리게 하지 말고 말해줘요  
I need you love for me 

더보기

saturday night 볼륨을 높여줘요 sweet My Babe
saturday night 끝나지 않는 밤을 둘이서 babe 
I can anything with I love

난 너의 starry night 넌 나의 shining moon
I need you love
난 너의 beautiful, 넌 나의 shining mood

you wanna be ma 너의 손짓이 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 만 이뤄진 밤
녹아버릴 것만 같아 나의 달팽이관은
너의 속삭이는 말이 바꿔 내 saturday night

어쩌다 너를 백미러로 보았을 때 
눈이 마주칠까 봐 내 맘이 졸아들 게
아마 난 되고 싶나 봐 너의 girl friend 매일
밤하늘 이 뜬 거리에 널 데려갈게

you got me crazy i don't know what
happen now 
나는 너의 곁에 남아 버릴 거야
하늘에 해가 기울어질 때와
나른해진 시간

너를 보면 커진 나의 눈이 다시
쉴 틈 없이 uh
네게 마주치게 되면 너는 내게 다가와
이 밤 너와 맞는 saturday night

saturday night 볼륨을 높여줘요 sweet My Babe
saturday night 끝나지 않는 밤을 둘이서 babe
I can anything with I love

난 너의 starry night 넌 나의 shining moon
I need you love
난 너의 beautiful, 넌 나의 shining mood

넌 나의 sugar 둘만의 여름휴가
리듬에 맞춰 나의 손을 잡아줘요
넌 나의 Starlight 눈부신 Skyline
그 위를 그대와 함께 걷고 싶어

saturday night 볼륨을 높여줘요 sweet My Babe
saturday night 끝나지 않는 밤을 둘이서 babe
I can anything with I love

난 너의 starry night 넌 나의 shining moon
I need you love
난 너의 beautiful, 넌 나의 shining mood

Estell (에스텔)-saturday night (Feat. 홍주) 

에스텔이 새로운 싱글 'Saturday night'으로 새롭게 돌아왔다.

 


정상수의 노래 달이 뜨면 피처링과 '명덕네거리' 등 다양한 음악 활동으로 사랑받은 에스텔이 신나는 디스코풍의 레트로한 사운드로 오랜만에 싱글을 발표했다.

디스코 사운드가 가득한 이번 음악은 사우스타운의 작곡팀 오종수와 안현우의 공동 제작으로 세련되고 타이트한 리듬을 완성했다. 떠오르는 신예 여성 래퍼 홍주의 피처링으로 완성도와 다이나믹 함을 더한 Saturday night 우리의 귀를 더 즐겁게 만들어 줄 것이다.

 

Estell (에스텔)-saturday night (Feat. 홍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