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안혁-당신의 향기 [가사/듣기]

반응형

안혁-당신의 향기

안혁이 디지털 싱글 " 당신의 향기 " 를 발표했다. 

안혁-당신의 향기 바로듣기

안혁-당신의 향기 가사

당신은 꽃처럼 장미를 닮았네 
사랑이 운명처럼 짠하고 나타나니 
우리 사랑 별빛 되어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그대의 꽃향기 바람에 날리네 
저 멀리 불어오는 휭하는 바람 소리 
그대 얼굴 커피잔에 하트 하나 그려 봅니다 
오월의 아름다운 당신은 꽃의 여왕  
당신은 내 사랑 하나뿐인 나의 왕자 
사랑은 두 눈 가득 빠져만 가고  
멈출 듯 뛰는 가슴 그대는 나의 꽃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사랑으로 맺어진 
달콤한 우리의 사랑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사랑으로 맺어진 
달콤한 우리의 사랑 

더보기

오월의 아름다운 당신은 꽃의 여왕 
당신은 내 사랑 하나뿐인 나의 왕자
사랑은 두 눈 가득 빠져만 가고 
멈출 듯 뛰는 가슴 그대는 나의 꽃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사랑으로 맺어진
달콤한 우리의 사랑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사랑으로 맺어진
달콤한 우리의 사랑

안혁-당신의 향기

당신의 향기는 상큼 발랄한 트로트로 형식의 노래입니다. 결혼식 축가로 기획하고 만들어 가사 내용과 음색이 톡톡 튀는 느낌의 사랑 이야기로 내생에 꽃을 부른 가수 안혁의 2번째 싱글앨범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작사 안효근
작곡 구자일
편곡 김기호

 

안혁-당신의 향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