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Lil Kidk-James Bond [가사/듣기]

반응형

Lil Kidk-James Bond

Lil Kidk-James Bond 바로듣기

Lil Kidk-James Bond 가사

Got too much pain 난 엘사처럼 그냥 let it go 
난 바닥을 찍고 올라왔어 마치 테니스공 
내 친구들 얼굴보면 온 것 같아 멕시코 
걘 아직은 어리니까 놔주랬어 let him go 

Heart cold like 대리석 아직도 재밌어 
Bitch I’ve been living fast  
내 삶은 빨라 네배속 

다 지들끼리 똥꼬나 빨고 앉아있어 나는 화나 I’m mad 
한 번도 돌아간 적 없어 I’m back 
24/7 나는 똑같애 
팔 다리 어깨 허리 등 명품백 

I want clothes and house and money 
이쪽 저쪽 끝내 여기 
박승민 나는 두말 안 해 멍청이 
보채지마 전부 찾아갈게 내가 천천히 

더보기

I feel like I’m 바위 다른 랩퍼들은 콩
Bitch I’m fuckin’ monster 몸은 사람 머린 goat
나 말고는 아무도 안 믿어 난 on my own
나 바보 아냐 빨리 지금 내 돈 마저 줘

I grew up with no nothing 나는 주지않아 손
난 돌아다니면서 때를 노려 마치 곰
첫 번째 계획 다음에는 열두개쯤 더
Yeah I’m on the mission bitch 
I’m fuckin’ James Bond

난 혼자 싸워 왔어 I’m lonely 
나는 겁쟁이가 아냐 cuz I’m all in 
나는 아직 애기 낳은 적이 없지 
근데 희생했어 여태 뭐든지
나는 일해 for my fam for my brothers 
이게 게스 같이 보여 전부 Prada
나는 죄가 없어 가만히 있었는데 
니 여자친구가 보여준거라니까 브라자

늘어만 가는건 내 muscle 줄어드는건 너네들 hustle
박승민 난 과소평가 너네들은 전부 거품
나는 뭔지도 몰라 슬럼프 너네는 pussy ass 
나는 너무 터프
니가 가져간건 원래 니께 아냐 
지금 당장 니 꺼 내 앞에다 가져다놔 전부

I never miss yeah I told you 
I still stack money like 보물
i’m not a human being like 
동물 돈 얘기에는 예민해져 like 공주
아는 척 하지말어 I don’t know you 
이제 나는 너네한테 없어 존중
충성심은 쥐어짠다해서 아무 때나 나오는게 아냐 
마치 애엄마의 모유

돈이 좋지만 되지않아 속물 
돈이 좋지만 되지않아 도둑
지기 싫지만 쓰지않아 도구 
난 걔가 밉지만 내지않아 소문
난 자신이 있어 아주 많이 걱정할 때가 있어 
아주 조금
나를 한대도 소용없어 고문 막기에는 
이미 일이 커졌어 너무

I grew up with no nothing 나는 주지않아 손
난 돌아다니면서 때를 노려 마치 곰
첫 번째 계획 다음에는 열두개쯤 더
Yeah I’m on the mission bitch 
I’m fuckin’ James Bond

쉿.
Lil Kidk-James Bond

Lyrics by Lil Kidk
Composed by MADEBYFLOWERZ, Lil Kidk
Arranged by MADEBYFLOWERZ
Mixed by Lil Kidk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Artworks by JEON BYUNGSOO

 

Lil Kidk-James Bon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