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단테-그냥 지금 [가사/듣기]

반응형

단테-그냥 지금

단테-그냥 지금 바로듣기

단테-그냥 지금 가사

정신없이 흘러가는 시간을 붙잡아  
후회를 반복하고 
끝이 보이지 않는 이 세상 속에서  
덤덤히 홀로 서 있는구나 
아니야 난 괜찮아 잠깐 힘들때도 있지 
나에게 여유가 없던 것 뿐야 
아니야 난 괜찮아 잠깐 스쳐가는 것 뿐일거야 
You'll be okay nothing wrong 

더보기

나는 그냥 잠깐 쉬어갈게 그래도 괜찮아
나는 그냥 지금 행복할래 
언젠가 찾아올 봄날을 위해

아니야 난 괜찮아 잠깐 지칠때도 있지
항상 완벽할 순 없으니까
아니야 난 괜찮아 그런대로 흘려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아 It's alright

나는 그냥 잠깐 쉬어갈게 아무일 없는 듯
나는 그냥 지금 행복할래 
언젠가 찾아올 봄날을 위해

지금 가는길이 나에게 맞는 길일까 
내가 늦은건 아닐까
I know It is not what you want 
그냥 이 순간을 즐겨봐

나는 그냥 잠깐 쉬어갈래 늘 함께 해줄게
나는 그냥 지금 행복할래 
언젠가 돌아올 봄날을 위해

언젠가 돌아올 봄날을 위해

단테-그냥 지금

'겨울의 끝에서 새로운 봄의 시작을 바라보다.'
위로와 공감을 노래하는 밴드 단테의 새로운 싱글 [겨울의 끝자락]
추운 겨울 따뜻한 불을 쬐며 새로운 봄날을 기다린다.
얼어붙은 마음을 따스히 보듬어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01. 모닥불
한 겨울의 추위를 이겨낼 수 있게 따뜻한 온기를 주는 모닥불 앞에앉아
겨울의 마짐가을 함께 해준 사람들을 기억하며
아직도 오롯이 불타고 있는 모닥불을 바라본다
다시 시작하는 한 해를 행복한 기억들로 채우는 상상을 하며...

02. 그런밤이 찾아온다
마음을 다해 울어도 다 울지 못하던 날이 있었다.
어떤 위로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싶었다.

03. 그냥 지금
한치앞도 모르는 우리의 인생
그냥 지금 행복하게 삽시다.

 

단테-그냥 지금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