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홍대광-전부 너였다 [MV/가사]

반응형

홍대광-전부 너였다

홍대광이 노을의 3집 타이틀곡이자 히트곡 " 전부 너였다 "를 재해석해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홍대광-전부 너였다 바로듣기

홍대광-전부 너였다 가사

가슴을 떼어논 채 
살 순 없나요 
아무런 느낌도 없는 채로 
눈물을 닦을 힘도 숨 쉴 힘도 
이제는 나 없죠 
그대는 숨죽여 속으로 울겠죠 
나보다 더 힘들겠죠 
다음이 또 있다면 
그땐 늦지 않게 
마음껏 더 사랑할 텐데 
내가 살아온 
모든 행복을 더해도 
우리의 짧은 날만 못하죠 

더보기


어떻게 잊을까요
어떻게 견뎌낼까요
나는 기도해요
사랑이 우스운 나이까지
단숨에 흘러가길
수많은 사람 중 한 명일 뿐인데
하나 잃었을 뿐인데
세상이 비틀대고
아무 일도 아무 생각도
난 할 수가 없죠
내가 살아온
모든 행복을 더해도
우리의 짧은 날만 못하죠
어떻게 잊을까요
어떻게 견뎌낼까요
나는 기도해요
사랑이 우스운 나이까지
단숨에 흘러가길
바라만 봐도 좋았던 나였는데
욕심이 자라나
이렇게 벌을 받나요
보낸다는 건
내가 가졌던 거겠죠
한동안 내 것이던 그대죠
그렇게 잊을게요
그렇게 견뎌낼게요
보내고 보내도
헤어지고
다시 헤어져도
나는 또 그대겠죠

홍대광-전부 너였다 

당신이 원하는 음악만을 골라주는 알고리즘 프로젝트 〈플레이리스트 ONCE〉 플레이리스트 ONCE는 아티스트가 직접 다양한 주제로 시청자들을 위한 맞춤형 플레이리스트를 추천해 준다. 

짝사랑하고 있는 지금 듣고 싶은 노래 첫 사랑하면 떠오르는 노래 등 다양한 주제에서 아티스트는 고민 상담사가 되기도 하고 자신의 실제 경험담을 속 시원하게 털어내며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이끌어 낸다

또한, 아티스트의 히스토리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아티스트의 인생 음악까지 확인할 수 있는 양질의 플레이리스트를 추천 받을 수 있다.

누군가에게는 하루를 시작하는 힘을, 누군가에게는 노래가 주는 기쁨을 줄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플레이리스트 ONCE 지금 시작 된다

(음반소개)
1. 전부 너였다
2006년 발매된 노을의 3집 타이틀곡이자 히트곡 〈전부 너였다〉를 홍대광의 보컬로 재해석한 곡.

 

 

홍대광-전부 너였다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