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sharonpiano-빛나는 별아래, 빛나는 너에게 [가사/듣기]

반응형

sharonpiano-빛나는 별아래, 빛나는 너에게

피아니스트 sharonpiano 가 첫 솔로 EP  ‘빛나는 별아래, 빛나는 너에게’  를 발표했다.

sharonpiano-빛나는 별아래, 빛나는 너에게  바로듣기

sharonpiano-빛나는 별아래, 빛나는 너에게  가사

좋은 꿈만 같은 약속을 
매일 기다려만 왔는데 
이젠 지나간 시간인데 
이별 같은 사랑을 나 
계속 잡는지 몰라 

이제 그만하자고 
이젠 끝난거라고 
받아들일 준비도 난 못했는데 

더보기

눈부신 날에 빛났던 너의 눈
꿈꾸지 않는 너의 눈빛 아래
아무리 맴돌아도 너의 눈길
나를 바라보지 않네
난 알고있는데
날 떠나갈 거란걸 말야

좋은 사람이고 싶었던 
나의 맘을 알고 있었니
한순간도 잊을 수 없는
미련 같은 사랑을 왜 계속 잡는지 몰라

이제 그만하자고
이젠 끝난거라고
받아들일 준비도 
난 못했는데

눈부신 날에 빛났던 너의 눈
꿈꾸지 않는 너의 눈빛 아래
아무리 맴돌아도 너의 눈길
나를 바라보지 않네
난 알고있는데
혹시라도 네가 알아줄까봐

놓을 수가 없어 
너를 잡을 수도 너를 놓을 수도
없는걸
눈부신 날에 빛났던 너의 눈

눈부신 날에 빛났던 너의 눈 
꿈꾸지 않는 너의 눈빛 아래
아무리 맴돌아도 너의 눈길
나를 바라보지 않네
난 알고있는데
날 떠나갈 거란걸 말야

sharonpiano-빛나는 별아래, 빛나는 너에게

“ 사랑은 겪는 이로 하여금 기쁨,슬픔,절망,설렘 등 여러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중요한 감정이라고 , 그렇기에 참 흔하다고 생각합니다 .

 


살아가면서 누구나 한번쯤은 겪는 사랑이야기가 있고 저 또한 그 흔한 사랑이야기를 녹여낸 곡입니다 .  시간이 흘러 언제 들어도 내가 추억할수 있길 , 그리고 제 곡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도  이 곡을 통해 누구보다 열렬히 사랑했던 그 때를 추억할 수 있길  간절히 바래보며 :)

2인조 프로듀서 그룹  ‘홍재’ 로 성공적인 데뷔를 이루었던 피아니스트 sharonpiano 의 첫 솔로 EP  ‘빛나는 별아래, 빛나는 너에게’ 는 sharonpiano 의 첫 사랑 이야기 , 그리운 기억들과 이제는 웃으며 말할 수 있는 그 때를 추억하며 담은 곡이다. ‘홍재’의 데뷔곡 ‘발화’에서 보여줬던 퓨전국악의 느낌과는 다르게 발라드로 완성된 곡으로 작곡가 본인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 또한 보여주고 있다. 이번 앨범에도 작.편곡을 모두 전담하여 본인의 색깔을 최선으로 담아냈으며 동시에 어노인팅, 울랄라세션 과 함께 왕성한 활동을 해왔던 프로듀서 전영광의 손길로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sharonpiano-빛나는 별아래, 빛나는 너에게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