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혜진-위로 (원곡 : 권진아) [가사/듣기]

반응형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혜진-위로 (권진아)

가수’ 장혜진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드라마 ‘멜로가 체질’의 OST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권진아의 ‘위로’를 불렀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혜진-위로 (권진아) 바로듣기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혜진-위로 가사

세상과 다른 눈으로 나를 사랑하는 
세상과 다른 맘으로 나를 사랑하는 
그런 그대가 나는 정말 좋다 

나를 안아주려 하는 그대 그 품이 
나를 잠재우고 나를 쉬게 한다 
위로하려 하지 않는 그대 모습이 
나에게 큰 위로였다 

더보기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그댄 나의 미래다

나와 걸어주려 하는 그대 모습이
나를 웃게 하고 나를 쉬게 한다
옆에 있어주려 하는 그대 모습이
나에게 큰 위로였다

나의 어제에 그대가 있고
나의 오늘에 그대가 있고
나의 내일에 그대가 있다
그댄 나의 미래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혜진-위로 (권진아)

[Vol.120] 유희열의 스케치북 With you : 일흔아홉 번째 목소리 ‘유스케 X 장혜진’
‘위로’ (원곡 : 권진아)

 


장혜진은 이 곡을 선곡한 이유로 ‘가사’를 꼽으며 “가사를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서 꼼꼼히 듣고 선곡했다”라고 밝혔는가 하면, 따뜻한 선물을 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보컬 | 장혜진
드럼 | 이덕산
베이스 | 이명원
건반 | 김석원, 김서정
기타 | 조삼희
퍼커션 | 최세진
믹싱 | 탁현관 @ Jelly Sound
마스터 | 권남우 @ 821 Sound

 

 

유희열의 스케치북, 장혜진-위로 (권진아)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