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곽다인-어땠어는 (노래는-보영이가) [가사/듣기]

반응형

곽다인-어땠어는 (노래는-보영이가)

곽다인-어땠어는 (노래는-보영이가)바로듣기

곽다인-어땠어는 가사

너의 어땠어는 왜케 달콤해 
너의 그랬어는 무지 따뜻해 
그 말이 이렇게 예뻤나- 
너의 어때는 왜케 다정해  
너의 뭐했어는 왜케 포근해 
그 말이 이렇게 예뻤나 

너에게서만 나는 향기가 좋고 
차에서만 나는 향기가 있어 
너의 알 수 없는 눈이 좋아 
우리 나눴던 이야기들 

더보기

근데 나는 그냥 
너에게도 내가 
소중했으면 좋겠어!
근데 나는 그냥
너랑 나랑 같은
맘이였으면 좋겠어!!!

곽다인-어땠어는 (노래는-보영이가)

Composed by 곽다인
Produced by LightLeaf
Arranged by LightLeaf, 곽다인
Vocal Performed by 류보영
Vocal Produced by 곽다인

 

곽다인-어땠어는 (노래는-보영이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