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콩브로-아이스크림 [가사/듣기]

반응형

Kongbro (콩브로)-아이스크림

콩브로 (Kongbro)가 첫 EP앨범 타이틀곡 " 아이스크림 " 을 발표했다.

콩브로-아이스크림 바로듣기

콩브로-아이스크림 가사

넌 마치 아이스크림 
바닐라 초콜릿처럼 달콤해 

또 너는 애플샤베트 
저 푸른 파도처럼 시원해 

우리는 oh 슈팅스타~ 
생각만해도 너무 짜릿해~ 

난 너의 피스타치오~ 
매일 너만 자꾸 생각나~ 

더보기

왜 이렇게 나를 헷갈리게
하는지 나 녹아버려

넌 Thirty 네 마음 서리
하늘엔 독수리 oh MC는 그리
이세상에 우리 둘이 Free
Free Hoory hey
내가 더 잘할게 babe

넌 Thirty 네 마음 서리
하늘엔 독수리 oh MC는 그리
이세상에 우리둘이 Free
Free Hoory hey
내가 더 잘할게 babe

널 보면 i scream
민트초콜릿처럼 다 새로워

난 사랑에 빠진 딸기
너만 보면 볼이 다 빨개져

어머님 혹시 외계인이셔
어쩜 널 이렇게 키우셨을까

그래서 난 불안해
바람과 함께 사라질까봐

왜 이렇게 나를 헷갈리게
하는지 나 녹아버려

넌 Thirty 네 마음 서리
하늘엔 독수리 oh MC는 그리
이세상에 우리 둘이 Free
Free Hoory hey
내가 더 잘할게 babe

넌 Thirty 네 마음 서리
하늘엔 독수리 oh MC는 그리
이세상에 우리 둘이 Free
Free Hoory hey
내가 더 잘할게 babe

내가 제일 잘할게 babe

Kongbro (콩브로)-아이스크림
20대 초반에서 후반까지 남자들이 공감할수있는 기억과 경험으로 만들어놓은 첫 EP앨범

 


1. 다해줄게
콩브로의 '지흠'을 중심으로 쓴 곡이다. 유튜버 콩브로의 전화 컨텐츠를 생각하며 썼던 곡이다. 고등학교 시절 어렸던 그때의 감성을 녹아내려고 해보았다.

함께 대화만 해도 설렜던 10대의 연애 감정을 표현해보았다.
그때 그런방식으로만 할수 있었던 연애

2. 아이스크림
콩브로의 '준혁'을 중심으로 쓴 곡이다.
2016년 같이 음이온이라는 프로젝트 그룹을 하던 중구형의 썸 이야기를 바탕으로 장난스럽게 시작된 곡이다.
유행이 꽤 지난 스타일이기는 하지만 이런 어쿠스틱한 느낌만이 가사를 표현할수 있을거라 생각했다.
음원으로 나오기까지 꽤 걸렸지만 마음에 들도록 편곡이 나왔다.
크레딧에 참여한사람 말고도 기윤이, 대현이, 현준이형, 남훈이형 많은 사람들의 도움으로 완성될수있어서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
서른한가지 매력의 그녀를 언제 다시 만날수있을까?

3. Sunset

 

콩브로-아이스크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