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R.H.M (알에이치엠)-그 겨울 포장마차 (Feat. sunA) [가사/듣기]

반응형

R.H.M (알에이치엠)-그 겨울 포장마차 (Feat. sunA)

sunA가 참여한 남성 솔로 알에이치엠 (R.H.M) 의 11번째 싱글 " 그 겨울 포장마차 " 를 발표했다.

R.H.M (알에이치엠)-그 겨울 포장마차 (Feat. sunA)바로듣기

R.H.M (알에이치엠)-그 겨울 포장마차 가사

그 겨울에 함께했던 그 술집 우연히  
너의 뒷 모습을 보았네 
그렇게 미워했던 너였는데 내가 싫어져 
어떻해야 널 나는 잊을까 

보고 싶었었나봐 이렇게 말야  
내 마음이 심장이 자꾸만 떨려와 

내가 아파요 많이 아파요 내게 와줘 내게 다시 돌아와 
안되니 난 포기할수 없어 너를 미워했단말 이제 안할께 

더보기

아니 아니야 소용 없잖아
아직도 난 여전히 너를 사랑해

내가 아파요 많이 아파요 내게 와줘 내게 다시 돌아와
안되니 난 포기할수 없어 너를 미워했단말 이제 안할께

하얀 눈이 내리고 함께 걸었던 
너희 집앞 그거리 날 잊지 말아줘

너의 그 눈빛 슬픈 그 눈빛 이젠 알아 너의 모든 마음을
나 역시 너없인 살수 없어 내가 내가 내가 널 다시 안을께

R.H.M (알에이치엠)-그 겨울 포장마차 (Feat. sunA)

남성 솔로 아티스트 R.H.M 의 11번째 싱글인 " 그 겨울 포장마차 " 는 피아노와 스트링사운드가 어우러진 감성적인 발라드이다.

 


가사 내용으로는 헤어진 연인를 우연히 자주가던 포장마차에서 마주하면서 느껴지는 마음을 표현했다. 작사,작곡,편곡은 R.H.M 이 하였고 보컬은 sunA 가 맡았다

앞으로의 활동을 더 많이기대해 주시길 바란다

장르 발라드
작사 R.H.M
작곡 R.H.M
편곡 R.H.M
보컬 sunA

 

R.H.M (알에이치엠)-그 겨울 포장마차 (Feat. sunA)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