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HauN (하운)-When You Leave [가사/듣기]

반응형

HauN (하운)-When You Leave

HauN (하운)-When You Leave 바로듣기

HauN (하운)-When You Leave 가사

아침에 눈을 뜨면 생각나던 사람  
그사람이 자꾸 생각이 나서 
행여 꿈에서라도 보았었더라면  
눈을 뜬 이현실에 눈물만 

아플땐 네가 다가와 그렇게 안아주던 너의  
그 온기가 아직도 내겐 너무 생생한데 
따뜻한 말한마디 못해줬던 못난 내가  
너무나도 원망스러울 뿐이야 

너 떠났을때 그때가 자꾸 생각나는데 
왜 눈물은 멈추지않고  
나도 모르게 너에 집앞까지 와버렸어 

더보기

술한잔 기울이면 생각나던 사람 
그사람이 자꾸 생각이나서 
혹시 술김에라도 전화할까봐서 
그냥 담배만 계속 피워데

힘들땐 네가와서 나에 품에 
안겨 울던 너에 그모습이 아직도
내겐 너무 생생한데 너에게 용기는 커녕 
밀쳐 내며 널 감싸주지 못했던 바보가 나였어

너 떠났을때 그때가 자꾸 생각나는데
왜 눈물은 멈추지않고 
나도 모르게 너에 집앞까지 와버렸어

사실 나는 뼈속까지 후회하고있어 시간을
되돌릴수만 있다면

너 떠났을때

HauN (하운)-When You Leave
하루 온종일 생각나는 너와의 아픈 기억들 그리고 후회를 그린 곡

Produced by HauN
Composed by HauN
Lyrics by HauN

 

HauN (하운)-When You Leav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