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E.Som-내가 선택한 가족 [가사/듣기]

반응형

E.Som-내가 선택한 가족

싱어송라이터 E.Som 이 2nd싱글 앨범 " 내가 선택한 가족 "을 발표했다.

E.Som-내가 선택한 가족 바로듣기

E.Som-내가 선택한 가족 가사

나에게 최고의 선물인 네가 행복한 미소를 띤 
오늘이 가장 아름다워  
네가 오늘처럼 웃는 날만 가득하기를 
바라고 또 바랄게 

웃는 날 이젠 많아질 거야 
누구보다 너의 행복을 바라는 나니까 
힘들어도 꿋꿋이 버티는 너를 바라보며 
많은 생각들을 하곤 했어 

더보기

앞으로 좋은 일만 생길 거야
잡은 두 손 놓치지 않길 바라

나에게 최고의 선물인 네가 행복한 미소를 띤
오늘이 가장 아름다워 
네가 오늘처럼 웃는 날만 가득하기를 
바라고 또 바랄게

네 옆에 지금 그 사람
언제나 너의 편이 되어 널 지켜줄 거야
너에게 그런 사람이 생겨서 너무 기뻐
이제야 마음이 좀 놓이네

불행 끝 이제 행복 시작이야
그동안 정말 열심히 살아왔잖아

모두가 너를 응원하잖아
너는 특별한 존재니까

나에게 최고의 선물인 네가 행복한 미소를 띤
오늘이 가장 아름다워 친구는 내가 선택한 가족
이라는 그 말을 너무나 해주고 싶었어 난

내가 선택한 가족 그게 너라서 정말 고마워

E.Som-내가 선택한 가족 
싱어송라이터 E.Som 싱글 2집!! 발매 "친구는 내가 선택한 가족이라는 그 말을 너무나 해주고 싶었어 난.."

 


'가족은 선택할 수 없지만, 친구는 내가 선택한 가족이다.' 라는 글을 보고 많은 공감을 느꼈다. 친구에게 항상 하던 말을 노래의 제목으로 정하였으며, 결혼을 하는 친구에게 이 축가를 전한다.

당신의 소중한 친구에게 지금 표현해 주세요.
"내가 선택한 가족, 그게 너라서 정말 고마워."라고...

싱어송라이터 E.Som의 진심이 담긴 두 번째 이야기가 지금 공개됩니다.

track 01. 내가 선택한 가족
작사: E.Som
작곡: E.Som
편곡: H3ATHR SUN

Special Thanks to 장현아 그리고 H3ATHR SUN
장현아 내가 너의 축가를 부를 수 있어서 내가 너를 위해 곡을 쓸 수 있어서 너무 고마워
결혼 축하해
내가 선택한 가족이 너라서 정말 고마워

 

E.Som-내가 선택한 가족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