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미스터리 소년-달콤했던 꿈을 꾸었어요 [가사/듣기]

반응형

미스터리 소년-달콤했던 꿈을 꾸었어요

미스터리 소년이 디지털 싱글 " 달콤했던 꿈을 꾸었어요 " 를 발표했다.

미스터리 소년-달콤했던 꿈을 꾸었어요 바로듣기

미스터리 소년-달콤했던 꿈을 꾸었어요 가사

달콤했던 꿈을 꾸었어요 너무 짧았지만 

겨울날 쏟아진 소낙비에 젖어  
유난히 흠뻑젖은 그해 겨울 
나란히 아득한 해질녘 노을 바라보며 
노랗게 스며든 아찔한 설렘이 생생한 
손에 잡힐 듯 어느새 그 자리에  
서있다 

달콤했던 꿈을 꾸었어요 너무 짧았지만 
다시 잠들기엔 너무 달콤했죠 

더보기

처음 손 잡아 어색하게 하늘만 보던날 
마지막일지 몰라 손 놓을 수 없던 날
손에 잡힐 듯

달콤했던 꿈을 꾸었어요 너무 짧았지만
다시 잠들기엔 너무 달콤했죠

문득 찾아온 소낙비에 흠뻑 취해 헤매던
두 사람

달콤했던 꿈을 꾸었어요 너무 짧았지만
다시 잠들기엔 너무 달콤했죠

아찔한 설렘에 서투른 이별에
웃으며 눈물 훔치며 어쩔 줄 몰라 헤매던
그저 그런 이야기의 두 사람
그립다

미스터리 소년-달콤했던 꿈을 꾸었어요

‘달콤했던 꿈을 꾸었어요’는 재즈 보사노바 곡으로, 대중적이면서도 한편으로는 어디에서도 들어보기 어려웠던 색이 있는 곡입니다.

 


한때의 달콤한 꿈을 꾼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리듬이 특징입니다. 찬란했던 만큼 짧기에 더욱 슬프게 느껴지는, 삶의 어떤 행복한 순간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누구나 갖고 있을법한 공감되는 이야기를 담담하게 노래합니다.

 

미스터리 소년-달콤했던 꿈을 꾸었어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