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KAJIN (카진)-보고 싶어서 그래 [가사/듣기]

반응형

KAJIN (카진)-보고 싶어서 그래

보컬 카진 (KAJIN)이 디지털 싱글 " 보고 싶어서 그래 " 를 발표했다. 

KAJIN (카진)-보고 싶어서 그래 바로듣기

KAJIN (카진)-보고 싶어서 그래 가사

그때의 우린 어땠지 
많은 기억을 채워도 
네가 묻은 기억들은 
미뤄지지 않아서 
나는 오늘도 여전히 
그리게 돼 그때 그날을 

온종일 널 그리고 그리워하면 
네가 올 것만 같아 
오늘도 난 기억을 반대로 감는다 

더보기

니가 보고 싶어서 그래 매일 그리워
니가 없는 하루는 더디게 걸어가
나의 맘은 아직 그날에
난 여전히 그 봄에
따뜻했던 너에게 멈춰서

니가 보이지 않아 그래 나는 그날에
니가 있던 하루를 아직 헤매곤 해
눈 감아 떠오르는 너에게 전해주고 싶었어
이제야 많이 늦어버린 이 맘을

그때의 나는 어땠지
모든 행복한 기억엔
항상 네가 곁에 있어
비어버린 오늘은 웃는 방법도 잊은 채
거슬러가 그때 그날을

니가 보고 싶어서 그래 매일 기다려
니가 없는 하루는 또 바람이 불어
눈 감아 떠오르는 너에게 전해주고 싶었어
이제야 뒤쳐져버린 나를

난 또다시 돌아와 있어
내일로 갈 수 없는 나 너란 시간이 흘러

니가 보고 싶어서 그래
나는 이렇게 니가 없는 시간은 저만치 걸어가
모든 사람들은 내일을 난 여전히
어제를 바라보며 이 밤이 지나가
그래 보고 싶어서 그래 나는 그렇게
니가 살던 시간에 가만히 갇힌 채
많이도 늦어버린 마음을 이제라도 들리도록
난 말하고 있어 이렇게

KAJIN (카진)-보고 싶어서 그래 

시간에 갇힌 그리움의 이야기 "보고 싶어서 그래" '견딜 수 없는 밤', '얼마나'로 이별을 이야기 한 감성 보컬 카진의 신곡 "보고 싶어서 그래"는 내일로 떠나지도 못하고 어제로 돌아가지도 못하는 짙은 그리움을 노래한 곡입니다.

 


절제된 감정에서 시작된 이야기는 후반부로 진행하며 점점 더 커진 그리움의 절정을 외칩니다. 모든 사람들이 내일을 향해 평범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이 노래는 '떠나간 사람'이라는 혼자만의 시간을 걷고 있습니다.

Executive Produced by 제오엠 뮤직
Music Producer 리니대디
Composed by 리니대디
Lyrics by 최한울,리니대디

 

KAJIN (카진)-보고 싶어서 그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