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ACE (최성욱)-나랑 만나보지 않을래 (will you choose me?) [가사/듣기]

반응형

ACE (최성욱)-나랑 만나보지 않을래 (will you choose me?)

그룹 "파란" 출신의 멤버 "에이스" 최성욱(ACE)가 세번째 싱글 앨범 " 나랑 만나보지 않을래 "를 발표했다. 

ACE (최성욱)-나랑 만나보지 않을래 바로듣기

ACE (최성욱)-나랑 만나보지 않을래 가사

찬 바람이 스며드는 날엔 
따스히 너를 내 품에 안고 거닐고 싶어 
작은 너의 손잡고 예쁜 널 내 폰에 담으며 
서롤 바라본채로 함께 하고 싶어 

주말엔 뭐하니 
혹시 피곤하단 이유로 나를 
멀리 할까봐 덜컥 또 겁이나 
이제는 내가 너의 시간을 가득 채우고싶어 
너만 괜찮다면 

더보기

나랑 만나보지 않을래
니 생각에 나는 어때
너의 퇴근길에는 항상 내가 늘 서있을게
연락 기다리고 있을게 넌 맘 편히 나오면 돼
너 나랑 만나볼래?

오랜 시간을 그저 서성이며 친구인 채로
멀리서 너를 지켜봐오던 그런 내가 널
나 아닌 우리란 말로 깊이 새기고싶어
너만 괜찮다면

나랑 만나보지 않을래
니 생각에 나는 어때
너의 퇴근길에는 항상 내가 늘 서있을게
연락 기다리고 있을게 넌 맘 편히 나오면 돼
너 나랑 만나볼래?

하루하루 다 너의 기억들만 남아
딴 사람이 널 훔칠까봐 더 못디겠어
지금 어디에 있니 내가 그쪽으로 갈게
10분이면 도착할수 있어

날 받아줄수는 없겠니
너무 조급해서 미안해 (떨리는 맘으로)
만약 이게 부담이래도 물러서진 않을래
다른 생각은 안해도 돼 더는 친구는 안할래
너 나랑 만나볼래?

널 내게 맡겨볼래?

ACE (최성욱)-나랑 만나보지 않을래 (will you choose me?)

그룹 "파란" 출신의 멤버 "에이스" 최성욱(ACE)의 세번째 싱글 앨범 [나랑 만나보지 않을래]

 


겨울에 어울리는 어쿠스틱한 느낌의 발라드곡으로 "최성욱(ACE)" 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였고, S2ani Yoon이 다시한번 의기투합하여 편곡과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전체적으로 서정적인 멜로디가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이고, 누군가를 짝사랑 하다가 용기내어 고백하는 달콤한 가사내용들은, 겨울이라는 외롭고 쓸쓸한 계절에 맞게 많은 이들에게 설레임을 가져다 줄 것이다.

1. 나랑 만나보지 않을래 (will you choose me?)

Produced by S2ani Yoon

Lyrics by 최성욱
Composed by 최성욱
Arranged by S2ani Yoon

 

ACE (최성욱)-나랑 만나보지 않을래 (will you choose m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