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avyy-Aurora [가사/듣기]

반응형

Navyy-Aurora (오로라)

신예 Navyy가 첫 발매곡 " Aurora (오로라) "를 발표했다.

Navyy-Aurora 바로듣기

Navyy-Aurora 가사

가끔 길을 걷다 보면 텅 빈 도로를 보면서
괜히 공허한 마음이 들곤 했어
가진 것이 하나도 없구나 그럴 때마다
나는 내 삶의 의미를 고민하곤 했었지 

비어있는 맘을 가득 채워주고도 남을
네 향기를 느꼈을 때쯤
한줄기 빛도 없는 캄캄한 방에서
눈이 부셔왔을 때 내 옆엔
네가 있는 걸 깨달았어 

더보기

별도 따다 줄게라는 말은 너무 흔해
나라면 하늘에 별들을 칠하고
너와 다른 행성에 같이 갈 거야
너의 목에 걸친 목걸이,
내가 칠한 별빛도 너의 미소에 비하면
작은 점이 될 거야 

네가 보는 나는 내가 보는 나와
다르지 않을 텐데
내가 보는 너는 네가 보는 너완 달리
특별히 느껴져
넌 가끔 사소한 투정과 질투를 부리지만 내겐
그 모습마저도 행복하다면 넌 그걸 믿을까 

우리 다툼은 가위바위보 같아서
누가 이길진 모르지만 크게 의미 없어
너와 보내는 시간은 너무 아까워
사소한 다툼은 미뤄 그런 생각 안 하게
내가 더 잘할게 

별도 따다 줄게라는 말은 너무 흔해
나라면 하늘에 별들을 칠하고
너와 다른 행성에 같이 갈 거야
너의 목에 걸친 목걸이,
내가 칠한 별빛도 너의 미소에 비하면
작은 점이 될 거야 

날씨 좋아 같이 걸을까 한강? 호수? 길거리 
어디든 
너와 함께 있는 매 순간이 내겐 온통 보랏빛이야 

별도 따다 줄게라는 말은 너무 흔해
나라면 하늘에 별들을 칠하고
너와 다른 행성에 같이 갈 거야
너의 목에 걸친 목걸이,
내가 칠한 별빛도 너의 미소에 비하면
작은 점이 될 거야

Navyy-Aurora (오로라)

'Aurora' 로 데뷔하게 된 “Navyy” 입니다. 제 첫 발매곡인 'Aurora'는 누구에게나 찾아오는 힘든 시기를 운명 같은 이성을 만나 극복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장르는 R&B/SOUL이며, 첫 싱글이니만큼 언제든 편하게 즐기실 수 있을 만한 곡으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Aurora'라는 제목의 의미는 밤하늘에 별과 더불어 별보다도 빛이 나는 것 같은 상대방을 오로라에 빗대어 표현한 것입니다.

이 곡의 후렴구 가사 중 "별도 따다 줄게 라는 말은 너무 흔해"라는 가사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내가 지치고 힘든 순간을 존재만으로 극복하게 도와준 이성에게 뻔한 말로 내 감정을 전달하고 싶지 않다는
내용이 담긴 구절입니다.

앨범 커버 디자인 또한 가사를 인용하여 디자인해 보았습니다. 캄캄한 방에서 잠들기 만을 기다리던 중 창문으로 빛이 비쳐오는 모습을 표현해 보았습니다.

곁에 있어주는 것만으로도 내게 도움이 됐던 상대방에 대한 마음, 그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너무 아까운 나머지 사소한 다툼도 없었으면 하는 마음, 언제든 내 곁에 남아줬으면 하는 바람 등이 'Aurora'를 이루고 있습니다.

편안한 무드의 곡이니 언제든 즐겨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앞으로 발매될 곡들 또한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Navyy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 Aurora
작사 Navyy 작곡 Navyy / Krid
편곡 Krid 세션 Krid

 

Navyy-Aurora (오로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