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이하은-I'm Young (Feat. 권다혜) [가사/듣기]

반응형

이하은-I`m Young (Feat. 권다혜)

권다혜가 참여한 디지털 싱글  " I'm Young "을 발표했다.

이하은-I'm Young 바로듣기

이하은-I'm Young 가사

나 가끔 어릴적이 생각나
아무것도 모르던 
그 때 그 시절
그 냄새까지 모든 것이

그리워 눈을 감으면
더 선명해지는 나의 모습과
그 때 그 때 그 시절
나뭇잎만 봐도 웃음이 났어

자주 가던 골목
학교 앞 분식집도 
이젠 추억으로

더보기

안녕 어쩌다 우리
이렇게 커버린 걸까
다시 돌아갈 수는 없는걸까

I’m young 어느새 우리
이렇게 자라나버린 걸까
돌아갈 수는 없는 걸까

엄마 나는 아직 그대로 인 것 같은데
몸만 큰 어른이 되었네
코흘리개 모습에
웃음짓던 엄마 아빠에게 
상처를 줬었네
이제야 알았네

아빠 돈을 번다는 게 쉬울 줄 알았어
어른이 되면 좋을줄만 알았어
아무 걱정없이 살고 싶었어
해야 할 일들은 왜 이렇게 많은지

자주 가던 골목
학교 앞 분식집도 
이젠 추억으로

안녕 어쩌다 우리
이렇게 커버린 걸까
다시 돌아갈 수는 없는걸까

I’m young 어느새 우리
이렇게 자라나버린 걸까
돌아갈 수는 없는 걸까

보고싶은 사람들은 많고
해야 할 일들은 넘쳐나고
내게 주어진 나침반은 사라지고
용기 내는 것도 두렵고

누가 좀 알려줘
누가 좀 알려줘
아직 흔들리는 나한테
더 찬란한 미래를 만들면 되는 거라고

어쩌다 우리 이렇게
자라나버린 걸까
돌아갈 수는 없는 걸까

이하은-I'm Young (Feat. 권다혜) 

시간은 쏜살같이 빠르다. 나는 아직도 잠자리에 누워 눈을 감으면 어렸을 때의 기억들이 생생하게 떠오른다.

 


어느 새 훌쩍 커버린 내가 낯설고, 어른이 되면 좋을줄만 알았던 내가 다시 어린 시절이 그리워 돌아가고 싶지만 계속 이리저리 흔들려도 더 나은 미래를 만들면 되는 거라고 스스로 위안하는 노래를 만들어 세상에 공개하게 되었다.
나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고 공감이 되었으면 좋겠다.

Producer : 김성현
Lyrics & Composed by 이하은
Arranged by 이하은
Vocal : 권다혜

 

이하은-I'm Young (Feat. 권다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