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KYHO (기호)-Sunlight [가사/듣기]

반응형

KYHO (기호)-Sunlight

기호 (KYHO)가 디지털 싱글 " Sunlight "를 발표했다. 

KYHO (기호)-Sunlight 바로듣기

KYHO (기호)-Sunlight 가사

Oh, when I'm in darkroom
No sunlight in my room
그래 우린 다 alone
이 밤이 지나면
나는 또 괴롭겠지
안아줄 넌 없다는 걸 알아도
매일 밤이 내겐 so cold
안아줄 넌 이제 없다고 

난 혼자가 좋아
stay on my island
그 누구도 몰라
내가 어디 나가도
내 바깥이 지워지면
누가 안에 있을지도
나는 몰라 그 누가 나인지
나는 몰라 uh yeah
내 맘은 버려져 uh yeah
너한테 치이고 찢기고 
해도 이제 i don't care
그저 누울 침대와 빛이 필요해 
누울 침대와 빛이 필요해 

더보기


no light in my room
빛도 없는 방안은 doom
그러다 니 생각이 쿵
살려고 발버둥 치네 
행복한 척해도 속은 텅 비네
너넨 왜 자꾸 날 피해 
난 진짜로 아냐 골 빈 애
feel like I'm dreaming now
feel like I'm criminal now
그리고 악몽이 됐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됐지
난 그저 진솔한 건데 
너흰 또 돌리기만 해
나는 생각이 없네
그리고 무감각해 이제
뻔하디 뻔한 내 인생에
질렸어 나도 이런 삶
태워버릴 거야 다
그래 I'm alone
다시 또 along the road
 
Oh, when I'm in darkroom
No sunlight in my room
그래 우린 다 alone
이 밤이 지나면
나는 또 괴롭겠지
안아줄 넌 없다는 걸 알아도
매일 밤이 내겐 so cold
안아줄 넌 이제 없다고 
 
나는 계속해서 빌어
when I'm feeling down
나는 삶에 치여
지침이 느껴져 uh
when sun comes up
내 두 눈은 뜨여
계속 잠이 없는 채로
깊게 숨을 셔도 
살아있지를 못해
우울함을 토해
울렁거린 속을 
다시 게워내 또
 
Oh, when I'm in darkroom
No sunlight in my room
그래 우린 다 alone
이 밤이 지나면
나는 또 괴롭겠지
안아줄 넌 없다는 걸 알아도
매일 밤이 내겐 so cold
안아줄 넌 이제 없다고

KYHO (기호)-Sunlight

we need sunlight.

 

KYHO (기호)-Sunligh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