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황인욱-강변북로 [MV/가사]

반응형

황인욱-강변북로

황인욱이 디지털 싱글 " 강변북로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황인욱-강변북로 바로듣기

황인욱-강변북로 가사

강변북로 
괜히 생각나는밤 뭐해
헤어지던 그 순간에도
널 바래다 주던

강변북로
니가 좋아했던 노래
처음 잡은 두손 
마지막 흘렸던 눈물까지
왜 다 생각나는지

강변북로를 지나서
니가 있던 그곳에 왜 니가없어
난 왜 내곁에 없는 니가 
또 생각나는지

더보기

강변북로를 지나서
아무리 달려봐도 니가 없는곳에
지금 너에게 가고싶다
나 혼자남은 강변북로

네가없는
우리 좋아했던 
신촌역을 지나치다
너의 집 골목길 입맞추던
그때 생각나는지

강변북로를 지나서
니가 있던 그곳에 왜 니가없어
난 왜 내곁에 없는 니가
또 생각나는지

강변북로를 지나서
아무리 달려봐도 니가 없는곳에
지금 너에게 가고싶다
나 혼자남은 강변북로를 
계속 달리면 니가 있을까
매달리면 받아줄까
이 마포대교를 지나
아무리 달리고 달려도 왜
왜 니가없어 날 떠나지마

너없인 안될것같아 

그때로 돌아간다면 
차라리 널 몰랐던 난 어땠을까
이젠 내곁에 없는 너를 
다 지워야겠지

강변북로를 지나서
아무리 불러봐도 소리쳐도 니가없어
지금 너에게 가고싶다
나 혼자남은 강변북로

황인욱-강변북로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 황인욱이 이번엔 ‘강변북로’로 돌아왔다. ‘지금 너에게 가고 싶다 나 혼자 남은 강변북로’

 


강변북로는 처음 만났을 때부터 이별까지… 그 사람과 함께했던 추억을 돌아보는 '길'로 표현된다. 서울 많은 사람들이 다니는 '강변북로', 누구나 가슴속에 간직하는 추억의 장소가 이 곡에서는 '강변북로'라는 네 글자에 담겨있다.

이번 곡 또한 본인이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평소 황인욱이 자주 다니는 '강변북로'와 이별의 아련함을 황인욱만의 재치 있는 가사와 감성으로 녹여내어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릴 예정이다.


황인욱의 목소리로 시작되는 이 노래는 잔잔한 피아노와, 기타가 합쳐져 쓸쓸히 강변북로를 달리는 듯한 감성을 느낄 수 있고, 갈수록 몰아치는 오케스트라와의 협주가 이별의 아픔과 쓸쓸함을 자아낸다.


한번 들으면 누구나 기억할 수 있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 그리고 '강변북로'라는 단어와 황인욱의 애절한 보이스가 만나 익숙했던 그 길이 다시금 추억을 돌아보는 계기가 되리라고 사료된다.

 

황인욱-강변북로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