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정은-너만 떠올라 (돌아온 복단지 OST)[듣기/가사]

반응형

박정은-너만 떠올라 (돌아온 복단지 OST)

가수 박정은이 가창한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너만 떠올라’를 18일 발표했다.

박정은-너만 떠올라 (돌아온 복단지 OST)바로듣기

박정은-너만 떠올라 (돌아온 복단지 OST)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박정은' "너만 떠올라" 런칭 !!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여자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의 OST "너만 떠올라"가 공개 되었다. 이번 곡 "너만 떠올라"는 ‘U Just’, ‘된장 찌개를 좋아해’,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등 숱한 명곡을 남긴 소울의 디바 ‘박정은’이 가창을 맡게 되어 드라마에 깊은 감성을 더하게 되었다.

 
‘사랑 그저 좋을 것 같은데 / 왜 난 이렇게 아프기만 해 
사랑, 이별.. 애꿎은 꽃잎만 떼다 / 문득 서러움에 눈물이..‘


사랑하면 그저 행복하고 좋을 것 같지만, 사랑으로 인해 아파하고 또 외로워하다 결국에는 다시 사랑하는 이를 찾게 되는 절절한 가사의 곡 ‘너만 떠올라’는 박정은의 애절하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통해 그 깊이를 더하고 있다.

가수를 꿈꾸는 이들에게 필수 애창곡이었던 소울사이어티 ‘U Just’부터 포맨(4men)과 함께 했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멜로디’ 등 오직 음악만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정은은 이번 OST ‘너만 떠올라’를 통해 다시금 소울 레전드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이번 곡 "너만 떠올라"는 MBC ‘군주’ OST 프로듀싱을 비롯한 수많은 드라마의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의 작품으로, 드라마의 영상미와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더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MBC 일일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는 MBC TV를 통해 월~금 오후 7:15에 방송된다.

 

 박정은-너만 떠올라 (돌아온 복단지 OST)[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