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봄-넌 나의 거울 (웹툰 '쌈 마이웨이' OST) [가사/듣기]

반응형

박봄-넌 나의 거울 (웹툰 '쌈 마이웨이' OST)

박봄이 참여한 웹툰 '쌈 마이웨이 OST' 수록곡 " 넌 나의 거울 "을 발매했다.

박봄-넌 나의 거울 (웹툰 '쌈 마이웨이' OST)바로듣기

박봄-넌 나의 거울 가사

언젠가부터 우리
닮아 가는 건 아는지
웃는 모습도 화난 얼굴도 
하는 생각도 
사랑하면 할수록  
함께하면 할수록 
서로 물들어
넌 내가 되어가

웃고 있는 널 보면 
내가 웃고 있어서  
울고 있는 널 보면 
내가 목이 메어서 
거울 속의 나처럼 
또 하나의 나처럼

더보기

 
‘cause I’m so in love with you 
그렇게 닮아가나 봐 
나를 위해 웃어줘
넌 나의 거울
넌 나의 거울
When I look in your eyes

언젠가부터 너는 
내 마음을 다 아는지 
아닌척해도 괜찮다 해도 
숨길 수 없고  
비가 와도 네가 있어
나는 숨을 쉴 수 있어 
너로 물들어 
사랑을 배워가

웃고 있는 널 보면 
내가 웃고 있어서 
울고 있는 널 보면 
내가 목이 메어서 
거울 속의 나처럼 
또 하나의 나처럼 
‘cause I’m so in love with you 
그렇게 닮아가나 봐 
나를 위해 웃어줘 
넌 나의 거울 
넌 나의 거울 
When I look in your eyes

웃고 있는 널 보면 
내가 웃고 있어서 
울고 있는 널 보면 
내가 목이 메어서 
거울 속의 나처럼 
또 하나의 나처럼 
‘cause I’m so in love with you 
그렇게 닮아가나 봐 
나를 위해 웃어줘 
넌 나의 거울 
넌 나의 거울 
When I look in your eyes

박봄-넌 나의 거울 (웹툰 '쌈 마이웨이' OST)

네이버 시리즈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 '쌈 마이웨이'와 박봄 (Park Bom)이 만나 OST "넌 나의 거울"을 발매한다.

 


남자 주인공 고동만과 여자 주인공 최애라 사이의 친구 혹은 그 이상 느낄 수 있는 미묘한 감정들을 표현한 곡으로, 사랑하면 할수록 상대방의 감정을 깊게 공감하며 조금씩 물들다 어느덧 서로를 닮아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슬픔과 기쁨을 함께 해온 사람이 있는 우리 모두가 공감할 만한 이야기이며, 애틋한 누군가에게 전하는 위로와 고백이다.
카세트테이프가 늘어지는 듯 빈티지 피아노 사운드와 블루 한 톤의 아르페지오 피아노 두 대가 곡을 이끌어 가는 Urban 장르의 곡이다.

Lyrics by Peridot, Jennifer Eunsoo Kim
Composed by 아르마딜로
Arranged by 아르마딜로

 

박봄-넌 나의 거울 (웹툰 '쌈 마이웨이'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