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IQUVR-Later (Feat. Small Big) [가사/듣기]

반응형

LIQUVR-Later (Feat. Small Big)

LIQUVR-Later (Feat. Small Big) 바로듣기

LIQUVR-Later 가사

뭐 하냐는 친구의 전화도
귀찮아 하나도 반갑지 않아 또
다음에 봐 yeah 다음에 봐

모아 놓은 작은 내 적금도
보기가 싫어 쌓이지도 않는 돈
다음에 봐 yeah 다음에 봐

yeah 모든 게 다 귀찮아 미뤄버리고 싶어 
저기 저 Lazyone 같이
모르겠다 삶이란 다 이런 걸까 
그럼 저기 절벽에서 번지
라도 해야 뭐가 좀 바뀔까?라고 말하면 
뭐가 좀 다를까
음 오늘 뭐 하지 고민하며 
나는 배민을 또 열지 맛집은 또 멀지

할 일이 없는데 할 일은 많아
비슷해 마치 넷플릭스 드라마
이러다 다시 또 두 눈을 감아
두 눈을 감아

더보기

할 일이 없으니 잠만 자꾸 와
꿈에서 마저 또 꿈을 찾고 나서
일어나 다시 또 가사를 써
이러다 어떻게 될까 봐서

So I'm gonna do this Later
우리도 담에 만나 Later
요즘 내가 진짜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그러니 See you later

나가 볼까 간만에
이런 내가 답답해
쏟아지는 물음 속에 말해 그냥 다음 다음에

요즘 내가 진짜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그러니 See you later

왜 그리 예민해 진지해
하루가 힘들고 지칠 때
팔다리 쫙 펴고 기지개
복잡한 생각은 밀쳐내

대체 뭐 땜에 급해
급할수록 돌아가라는데
옛말 틀린 게 하나 없는데
그러니 조금은 쉬어도 돼

가끔은 암 생각 없이 신나게 놀아 
모두 같이 아이같이
멀리 갈 필요도 없이 문자를 돌려서
모여 동네 한 바퀴
그래도 조용한 내 전화기 괜찮아 
까짓것 혼자 하지
간단히 가까이에 있는 자판기 같은 행복을 찾지

솔직히 불안해서 떨려 불알
오미 안 순간 헛나왔어 지랄
부담되는 건 비슷한
눈앞에 있어도 생기지 불만 uh

담배를 꺼내 들어
한 모금 깊숙이 들이 마셔
결국엔 일들이 많아도
평생을 달릴 수 없으니 지금 즐겨

So I'm gonna do this Later
우리도 담에 만나 Later
요즘 내가 진짜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그러니 See you later

나가 볼까 간만에
이런 내가 답답해
쏟아지는 물음 속에 말해 그냥 다음 다음에

요즘 내가 진짜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그러니 See you later

요즘 내가 진짜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그러니 See you later

요즘 내가 진짜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그러니 See you later

LIQUVR-Later (Feat. Small Big)

언제쯤 Chill 하고 또 Cozy 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까

01.Later feat. Small Big
Lyrics by LIQUVR, Small Big
Composed by GC
Mix & Mastered by 업무태만

02.Chill & Cozy feat. Goldmine

 

LIQUVR-Later (Feat. Small Big)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