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강태규-To Me [MV/가사]

반응형

강태규-To Me

싱어송라이터 강태규가 디지털 싱글 " To Me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강태규-To Me 바로듣기

강태규-To Me 가사

똑같은 목소리 똑같은 Color
꿈을 쫒아가다 꺾이는 Stubborm
생각보다 어려운 Rock ‘N’ Roll
But keep my childhood Dream

각자 다른 개성이 만든 Stage
스피커를 터트릴 밴드의 Sound
Throw my body at our fast tempo
Jumping the Rock on Stage

끝까지 꿈을 키워가자 누가 뭐라해도
Have only one belief 
that is more important than Dollar
내가 생각했던 걸 뱉어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귀를 닫고 내가 하고 싶었던 걸 해봐
따라가는 세상 속에 물들어가지 말고
꿈꿔왔던 내 음악에 자신감을 가져
Shatt Fucking and I love my Color

더보기

I sometime singing like Imagine Dragons
I sometime screaming like Jon Bon Jovi
I wanna songwriting like YB
They my fucking favourite Rockstars

끝까지 꿈을 키워가자 누가 뭐라해도
Have only one belief 
that is more important than Dollar
내가 생각했던 걸 뱉어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귀를 닫고 내가 하고 싶었던 걸 해봐
따라가는 세상 속에 물들어가지 말고
꿈꿔왔던 내 음악에 자신감을 가져
Shatt Fucking and I love my Color

귀를 닫고 내가 하고 싶었던 걸 해봐
따라가는 세상 속에 물들어가지 말고
꿈꿔왔던 내 음악에 자신감을 가져
Shatt Fucking and I love my Color

끝까지 꿈을 키워가자 누가 뭐라해도
Have only one belief 
that is more important than Dollar
내가 생각했던 걸 뱉어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강태규-To Me 

싱어송라이터 강태규입니다. 긴 공백기를 지나 드디어 새로운 곡으로 찾아 왔습니다. 가장 선호하는 장르인 Rock으로 찾아뵙게 됐습니다.

 


이번 앨범은 ‘To Me’ 라는 앨범으로 ’내가 나에게’ 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악을 하면서 주변에서 들려오는 좋은 조언과 듣기 싫은 잔소리들이 많습니다. 그런 얘기를 들을 때 마다, 많이 흔들리고 많은 걱정을 하게 됩니다. 그럴 때 마다 이 곡을 듣습니다.

꺾이지 않는 신념과 고집으로 음악을 할 것이다. 나는 나의 색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 할 것이다. ‘끝까지 꿈을 키워가자 누가 뭐라해도, Have Only One Belief That Is More Important Than Dollar’ 아무리 나를 바꾸려 해도, 나는 쉽게 흔들리지 않을 것이다.

 

강태규-To Me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