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하현상-My Sunlight(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가사/듣기]

반응형

하현상-My Sunlight(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하현상가 참여한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수록곡 " My Sunlight "를 발매했다.

하현상-My Sunlight(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바로듣기

하현상-My Sunlight 가사

따스한 햇빛이
내게 닿은 순간
봄의 틔운 새싹처럼
널 향한 마음이 움터
이제 때가 된 걸까
더 선명해진 내 맘
너만을 위해 피운 꽃 네게
건네주고 싶어 전해주고 싶어 네게
찬란한 You're my sunlight
All of my life
고마워 날 비춰줘서
그 어떤 빛보다 밝은 빛이 내게 머물면
너의 온기 번져
포근한 Sunlight

더보기


알 수 없는 미래
우린 변해있을까
솔직히 조금은 두렵지만
지금의 우리만 바라보고 싶어
찬란한 You're my sunlight
All of my life
고마워 날 비춰줘서
그 어떤 빛보다 밝은 빛이 내게 머물면
너의 온기 번져
빛나는 하루 지나
어둠 짙은 두려움이 찾아와도
너의 옆자리에 앉아
이렇게 말해줄래
나의 봄 너라고
I’ll be your sunlight

하현상-My Sunlight(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Part.3 하현상 - My Sunlight. 섬세하고 따뜻한 보이스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하현상’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에 참여한다.

 


하현상이 참여한 ‘My Sunlight’는 너의 빛이 내 사랑을 성장시킨다는 내용의 브리티시락 곡으로, 도입부부터 나오는 빈티지한 밴드 사운드와 정제된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몽환적이고 서정적인 멜로디 풍부한 악기의 울림이 인상적인 이 곡은 특히 후렴구에 부드러우면서 힘있는 하현상의 고음이 더 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혔다. 쓸쓸한 듯 하지만 따스한 하현상의 음색이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한다.

 

 

하현상은 JTBC 〈슈퍼밴드〉의 우승 팀 ‘호피폴라’ 밴드의 보컬로 이름을 알리며, '미스터 션샤인', '멜로가 체질', '너는 나의 봄' 등 다수 히트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작곡 팀 ‘나디드(Nodded)’로도 활동하며 탄탄한 음악성을 바탕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 평단의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경찰대학에서 펼쳐지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청춘들의 성장스토리 드라마로,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하현상-My Sunlight(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