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박호경-똑같은 하루 [가사/듣기]

반응형

박호경-똑같은 하루

박호경이 디지털 싱글 " 똑같은 하루 "  를 발표했다.

박호경-똑같은 하루 바로듣기

박호경-똑같은 하루 가사

우연히 본 니 얼굴이 
사라지지가 않아서 
왜 하필 넌 그 때 
그 곳에서 나와 눈 마주쳤을까 

혹시 너도 날 보고 
조금 기뻐했을까 
이런 생각하는 내가 
좀 한심해도 

우리에게 서롤 더 
미워할 수 있는 사람
그럴 수 있는 사람 
그게 너였다는 걸 

지금 니 옆에 아무도 
없다고 해도 
너의 마음 속에 
그 누구도 들어갈 수가 없대도 

내가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어 
그저 널 바라보다
똑같은 하루가 끝난다
?
우리 마주했던 
모든 장소들이 보여 
왜 그땐 모두 
귀찮기만 했던 걸까 
참 이해가 안가 

더보기

혹시 내가 니가 아닌 
다른 사람 보면서 
흔들리지 않았을 꺼란 
확신은 말아 

우리에게 서롤 더 미워할 수 없는 사람
그럴 수 있는 사람 그게 바로 나란 걸 

지금 니 옆에 아무도 
없다고 해도 
너의 마음 속에
그 누구도 들어갈 수가 없대도 

내가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어 
그저 널 바라보다
똑같은 하루가 끝난다

다신 떠올리지도 말자 
우리에게 좋았던 추억들은
저 편에 남겨두고 

이젠 다시 오지 않을 
그 사랑이 찾아온다 해도 
이대로 정말 나는 괜찮아 

지금 니 맘에 
내가 없다는 걸 알아 
앞으로도 쭉 그럴 거라는 걸 
난 너무나 잘 알아 

내가 할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어 
다시 널 생각하다 
똑같은 하루가 끝난다 

널 찾는 하루를 끝낸다

박호경-똑같은 하루 

곡 설명 - 뒤늦은 후회는 뒤늦게 사랑한 사람만 하는 것이겠지.

Produced by 박호경
Composed by 박호경
Lyrics by 박호경
Arranged by 박호경
Vocal by 박호경
Guitar by 설준하

 

박호경-똑같은 하루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