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레드벨벳-환생 (Rebirth)[MV/가사/듣기]

반응형

레드벨벳-환생 (Rebirth)

윤종신의 히트곡 ‘환생’이 레드벨벳의 색깔로 재탄생돼  음원이 공개되고,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공개했다.

Red Velvet (레드벨벳)-환생 바로듣기

레드벨벳-환생 (Rebirth)

21st SM ‘STATION’ 시즌 2, 대세 서머퀸 레드벨벳!
레드벨벳만의 상큼함과 아련함이 공존하는 ‘환생 (Rebirth)’

SM STATION 시즌 2, 그 스물 한 번째 주인공은 유니크한 매력의 레드벨벳! 레드벨벳-환생


레드벨벳은 지난 첫 번째 스테이션 ‘Would U’로 SM STATION 시즌 2의 문을 연 바 있다. 레드벨벳이 STATION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곡 ‘환생 (Rebirth)’은 레트로한 비트와 신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곡으로 재탄생 되었다. 랩 파트도 추가해 사랑에 빠진 설렘과 달콤함을 경쾌하게 표현하는 등 원곡의 아련한 감성과 레드벨벳의 상큼발랄한 매력을 모두 만날 수 있다. 


이번 곡 ‘환생 (Rebirth)’은 SM엔터테인먼트와 MYSTIC엔터테인먼트의 컬래버레이션 음악 예능 ‘눈덩이 프로젝트’의 두 번째 곡으로, 레드벨벳은 윤종신의 ‘환생’을, 미스틱은 레드벨벳의 ‘Dumb Dumb’을 새롭게 편곡해 선보이는 만큼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레드벨벳은 지난 7월 발표한 여름 미니앨범 ‘The Red Summer’로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음악 방송 1위 등 각종 차트를 석권, 여름 가요계를 뜨겁게 달구며 서머퀸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음원을 공개하는 ‘STATION’ 시즌 2.
다채로운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SM STATION만의 특별함! 음악 플레이어에서 자켓 외 스페셜 커버 이미지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레드벨벳-환생 (Rebirth)[MV/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