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단칸방 로맨스-그대에게 가까이 [가사/듣기]

반응형

단칸방 로맨스-그대에게 가까이

단칸방 로맨스가 디지털 싱글 " 그대에게 가까이 "를 발표했다.

단칸방 로맨스-그대에게 가까이 바로듣기

단칸방 로맨스-그대에게 가까이 가사

점점 그대에게 가까이
조금 더 가까이

나도 몰래 마음이
그대에게 마음이

아무것도 없었어도
빛나던 모습에

그대에게 더 다가가
나 한발자국 더 

눈 부시던 그 날에
처음 본 그 날에

나도 몰래 마음이
그대에게 마음이 

달과 별이 비추는 듯
빛나던 모습에
  
그대에게 더 다가가
나 한발자국 더

그대에게 가까이
갈 수 있다면

밤의 달이되어 별이되어
그댈 볼텐데

더보기

내가 그대 하늘이 될게요
언제 어디라도
비춰 줄 수 있게

그댄 나의 우주가 되어줘요
항상 그대 곁에 
떠 있을게요

내가 그대 옆에 있을게요
보고만 있어도
너무 행복한걸요

그대 나의 우주가 됐어요
항상 그대 안에 
곁에 있을게요

나의 마음
그대에게

단칸방 로맨스-그대에게 가까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아직 가까워지지 못한 그리고 앞으로 가까워지고 싶은 마음을 달과 별에 그리고 하늘에 빗대어 노래했습니다.

사랑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저와 모든 이들에게 마음을 전합니다.

Lyrics by 단칸방 로맨스
Composed by 단칸방 로맨스
Arranged by 브라더호

 

단칸방 로맨스-그대에게 가까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