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권은비-TIME(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MV/가사]

반응형

권은비-TIME(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권은비가 참여한 드라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수록곡 " TIME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권은비-TIME(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바로듣기

권은비-TIME 가사

새파란 하늘 위에 그려보는
Oh oh oh 너와 나의 Dream
시간이 Tic toc tic toc 지나간대도
Oh oh oh 이 꿈은 변하지 않아 
언제나 Everyday Everytime 느낌이 좋아
나란히 바라본 그곳은 Oh oh
빛을 내는 별들이 하늘 가득
설레는 우리 둘 
빨리 Tic toc time 
우린 Rolling rolling in the deep
심장이 뛰고 있잖아

더보기


조금은 힘들어도 가슴 터질 듯 눈부신 미래
우리 앞에 있어 
하늘 높이 뛰어볼까 
Oh oh oh oh woo
Do it again do it again 뛰어볼까
Oh oh oh oh woo
Feel it! 
차가운 시련에도 웃을 수 있는
언제나 함께 하는 너 
조금은 늦어도 뭐 어때? 괜찮을 거야
처음의 그 모습 그대로 옆에 서서
힘이 들 땐 모른 척 내 손 잡아
이렇게 좋은 날 
빨리 Tic toc time 
우린 Rolling rolling in the deep
심장이 뛰고 있잖아
조금은 힘들어도 가슴 터질 듯 눈부신 미래
우리 앞에 있어
하늘 높이 뛰어볼까
힘을 내 너무 잘하고 있어
Anytime anywhere
너와 내가 걸어가는 길 그 위로 
뜨거운 태양빛이 빛나고 있어
Oh oh oh 우리의 꿈
그 빛이 닿는 곳에 기다리잖아 
Oh oh 우릴 위해 준비된 행복
Tic toc time 
우린 Rolling rolling in the deep
심장이 뛰고 있잖아
조금은 힘들어도 가슴 터질 듯 눈부신 미래
우리 앞에 있어
하늘 높이 뛰어볼까
Oh oh oh oh woo
Oh oh oh oh woo
이런 날 이 공간 다시는 돌릴 수 없는 이 시간
꿈같은 이 느낌 이 순간을 기억해 줘 
기억해 줘

권은비-TIME(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Part.4.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에 가수 권은비가 가창에 참여한다.

 


지난해 아이즈원(IZ*ONE)의 ‘권은비’에서 올라운더 솔로 가수로 거듭나며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있는 권은비가 첫 OST ‘TIME’을 선보인다.

권은비만의 맑고 부드러운 음색과 감미로운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져 따뜻한 설레임이 느껴지는 ‘TIME’은 때묻지 않은 스무 살 청춘들의 성장기를 담아낸 드라마 장면들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시간이 흘러도 우리의 꿈과 열정은 끝까지 빛날 것이다.” 라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소프트 팝 락 장르에 듣기 쉽고 심플한 기타 리프로 시작해 점층적으로 더해지는 세련된 편곡과 후렴구에 터지는 록적인 스피릿이 짜릿함을 선사하며, 밝고 화사한 바이브를 들려주는 '권은비'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듣는 이의 기분을 한층 업 시켜 줄 것이다.

K-pop 프로듀서 '어벤전승' 과 'JYMON'의 프로듀싱 콜라보, PB R&B의 선두주자 'Nody Cika'의 코러스, '슈퍼밴드 2' 출신 기타리스트 'Kay Brown'의 기타 연주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저마다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서로 갈등을 겪지만, 그 과정에서 자신을 사랑하고 타인을 이해하는 모습을 배워가는 청춘들. 유쾌하고, 때론 코끝 찡하게 펼쳐지는 그들의 성장 이야기를 담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매주 수요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권은비-TIME(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