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amiz (타미즈)-컬링장 (Feat. 쥬스러버) (Prod. by Creed) [가사/듣기]

반응형

Tamiz (타미즈)-컬링장 (Feat. 쥬스러버) (Prod. by Creed)

쥬스러버가 참여한 Tamiz (타미즈)의 디지털 싱글 " 컬링장 " 을 발표했다.

Tamiz (타미즈)-컬링장 (Feat. 쥬스러버) (Prod. by Creed)바로듣기

Tamiz (타미즈)-컬링장 가사

너무 추워 영하 삼도래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걸
작년 겨울이 떠올라
맨날 술에 취한 루돌프 코
이젠 더는 그럴 순 없어
이태원은 저리 가 빠이얌
너와 같이 걷는 이 길만
닦고 닦고 나는 이제
컬링 주장이야
(영미 영미 영미 영미 영미)
포착해 목표 지점을
고민하고 고민 골인을
미리가서 닦아 놓기
너는 이런 내 맘을 알까 싶지만
그건 전혀 문제 없다
왜냠 나는 주장이니까
컬링 국대 주장이니까
온 세상은 다 컬링장이야
온 세상은 다 컬링장이야
너가 가는 길은 내가 맡아
조금 더 수월 하다면
온 세상은 다 컬링장이야
나는 사랑이 서툴러
노력해봐도 맨날 미끄러져
마치 미꾸라지
이건 하나의 놀이 이번엔 성공하길

더보기


근데 또 실수하지
Love is like a game
너무 복잡해 자꾸 바닥만 닦게 되는게
끝나지 않는 컬링 게임
다시 포착해 목표 지점을
고민하고 고민 골인을
미리가서 닦아 놓기
너는 이런 내 맘을 알까 싶지만
그건 전혀 문제 없다
왜냠 나는 주장이니까
컬링 올대 주장이라니까
온 세상은 다 컬링장이야
온 세상은 다 컬링장이야
너가 가는 길은 내가 맡아
조금 더 수월 하다면
온 세상은 다 컬링장이야
컬링장을 또 너무 닦고 닦다보면
우리 사랑은 넘 멀리 갈지도 몰라 또
그렇다고 너무 안 닦으면 속도 안나서
내가 답답해서 그건 못 참겠더라고 
그러니까 스탑해 라고 말해줘
맘에 안들면은 빼라고 답해줘
너가 싫다고 하면 내가 조절할게
너가 스킵해
내가 스위퍼 할테니
온 세상은 다 컬링장이야
온 세상은 다 컬링장이야
너가 가는 길은 내가 맡아
조금 더 수월 하다면
온 세상은 다 컬링장이야

Tamiz (타미즈)-컬링장 (Feat. 쥬스러버) (Prod. by Creed)
INTP들의 사랑이야기..
널 만난 뒤로 나는 온세상이
컬링장으로 보여..
눈물도 닦고..
널 위해 세상도 닦짜..!

쥬스러버

작사: 타미즈, 쥬스러버(Juicelover)
작곡: 타미즈, 쥬스러버(Juicelover) , Creed
편곡: Creed
Bass, Synth, Drum: Creed
앨범 아트워크: 프레임그라운드 (@frameground)

 

Tamiz (타미즈)-컬링장 (Feat. 쥬스러버) (Prod. by Creed)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