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김규랑-애심 [가사/듣기]

반응형

김규랑-애심

싱어송라이터 김규랑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 애심 "을 발표했다.

김규랑-애심 바로듣기

김규랑-애심 가사

아른 거리는 그대 미소가 떠올라요 
이미 떠난 사람인데
지울 수 없는 그대 기억에 눈물이 흘러 
이미 떠난 사람인데
아이야이야 나만 사랑한다던
그댈 어떻게 지워버리나요
아이야이야 세월이 변해가도 
나는 이곳에 서 있겠죠

아른 거리는 그대 미소가 떠올라요 
이미 떠난 사람인데
지울 수 없는 그대 기억에 눈물이 흘러 

더보기


이미 떠난 사람인데
아이야이야 나만 사랑한다던
그댈 어떻게 지워버리나요
아이야이야 세월이 변해가도 
나는 이곳에서 있겠죠

내 길이 아닌걸 알지만
돌아설 용기가 안나요
놓치기 싫어 보내기 싫은데
이런 내 맘이 전해질까요

아이야이야 나만 사랑한다던
그댈 어떻게 지워버리나요
아이야이야 세월이 변해가도
나는 이곳에 서 있겠죠
나는 이곳에 서 있겠죠
나는 이곳에 서 있겠죠

싱어송라이터로 내는 김규랑의 첫 번째 앨범이다.
'싱어프로젝트 시즌2'를 통해 발매한 '김규랑-하지마요'를 이어 두번째로 선보이는 트로트 곡이다.

 


임창정의 '힘든건 사랑이 아니다'를 프로듀싱한 멧돼지,늑대가 편곡에 참여하였고 '애심'은 트로트 창법을 가미한 트롯발라드 장르로 이별 후에 떠난 사람을 잊지 못하고 차마 돌아서지 못하는 그리움을 표현한 곡이다.

후렴 부분에 '아이야이야'를 반복하며 애절한 마음을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좋아하는 장르를 직접 자작곡으로 만들어 표현하고 싶은 느낌을 맘껏 펼쳤다.

 

김규랑-애심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