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선예-열애중 [MV/가사]

반응형

선예-열애중

보컬리스트 선예가 가수 벤의 정규앨범 [RECIPE]의 타이틀곡인 "열애중"을 리메이크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선예-열애중 바로듣기

선예-열애중 가사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겐
끝이 아닌 것만 같아서
다른 사랑 중인 너지만
나는 아직 너와 열애 중

나도 너만큼만 헤어지고 싶어
아니 너보다 더 행복하고 싶어
너는 어떻게 날 잊었는지 가르쳐줘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게

난 아직 열애 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 중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와 이별할 수 있을까
너만 모르게 나는 아직 너와 열애 중

더보기

매일 이별하고 있지만
아직 너를 기다리는 중

나도 너만큼만 못돼지고 싶어
아니 너보다 더 나빠지고 싶어
너는 어떻게 날 잊었는지 가르쳐줘
아직 이별 중인 나에게

난 아직 열애 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열애 중
헤어져도 헤어진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와 이별할 수 있을까

아무도 모르게 여기서 널 멈추면
정말 이별이 될까 봐
그게 마지막이 될까 봐

널 후회하는 중
누구보다 너를 많이 원망하는 중
미워해도 미워한 적 없어
언젠가 내가 너를 잊고 살 수 있을까
너만 모르게 나는 아직 너와 열애 중

선예-열애중

아직 놓지 못한 이별, 명불허전 보컬리스트 선예가 들려주는 "열애중" 2018년 발매된 가수 벤의 정규앨범 [RECIPE]의 타이틀곡인 "열애중"이 독보적인 감성의 명불허전 보컬 선예의 보이스로 재탄생하였다.

 


이별했지만 마치 계속해서 연애를 하고 있는 것처럼 생각하는 마음을 가사로 담아낸 "열애중"은 발매 이후로 아직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난 아직 열애중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해’ 의 후렴구 가사는 이별 후지만 그와의 이별이 실감 나지 않는 마음을 표현하였으며 마치 감정이 북받쳐 터질 것 같지만 애써 눌러 참는 듯한 선예의 짙은 호소력과 애절한 감성이 곡의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Lyrics by VIP
Composed by VIP
Arranged by 이도형(Lohi)
Vocal by 선예

 

선예-열애중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