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NA_U-사랑에 빠졌을 때 (Vocal. 김수린) [가사/듣기]

반응형

나유 (NA_U)-사랑에 빠졌을 때 (Vocal. 김수린)

NA_U-사랑에 빠졌을 때 (Vocal. 김수린)바로듣기

NA_U-사랑에 빠졌을 때 가사

내가 이럴 줄은 몰랐어
정신 차려보니 어린 애가 돼있네
얼마나 창피했었는지

그만해 속으론 다 알면서
너에게 어리광만 부리는
이런 나도 내가 참 낯설어
어디 까지 보여줄 꺼니

좋아하면 다 그런거라던데
그만큼 내가 널 좋아 하나봐
가끔 어린 아이처럼 굴어도
계속 사랑해줄꺼지

네가 나를 보며 웃을 때
괜히 부끄러워 눈빛을
고갤 돌려 피하게 되네
행복해하는 너와 나

좋아하면 다 그런거라던데
그만큼 내가 널 좋아 하나봐
가끔 어린 아이처럼 굴어도
계속 사랑해줄꺼지

더보기

낯 가리던 우리가
언제 이렇게 친해졌는지
어리광은 그만 할게
이대로만 사랑해줘야 돼

좋아하면 다 그런거라던데
그만큼 내가 널 좋아 하나봐
가끔 어린 아이처럼 굴어도
계속 사랑해줄꺼지

NA_U-사랑에 빠졌을 때 (Vocal. 김수린)

NA_U의 첫번째 싱글 '사랑에 빠졌을 때'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선 어린 아이가 되는 내 모습을 솔직하게 담아낸 곡이다.

한번쯤 겪어 봤던 감정이라면 누구나 이 곡을 '사랑스럽다'로 표현 할 수 있을 것이다.

Lyrics by NA_U
Composed by NA_U
Vocal by 김수린

 

NA_U-사랑에 빠졌을 때 (Vocal. 김수린)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