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Llaf-De La luna (데 라 루나) (Feat. 고예정) [가사/듣기]

반응형

라프 (Llaf)-De La luna (데 라 루나) (Feat. 고예정)

밴드 DRW 보컬 고예정이 참여한 Llaf (라프)의 디지털 싱글 " De La luna (데 라 루나) " 를 발표했다. 

Llaf-De La luna (데 라 루나) (Feat. 고예정)바로듣기

Llaf-De La luna (데 라 루나) 가사

어두운 밤 하늘은 내게 
잠든 도시를 밝게 물들여 but
많은 별들 속에  only one 빛나는건
내 마음안에 늘 숨기고 있는 너

회색하늘 힘든 시간 속
무엇도 내게 보이지 않아도
나의 마음속에  only one 딱 너 하나 
그거면 충분해 웃을 수 있어 나

아직 전하지 못한 내 진심
더 크게 더 빨리 너에게

더보기

한줄기 달빛 내 세상이
온통 분홍빛으로 물들어 
너에게 전하고 싶은 말
너는 나의 달빛이라고 다시 또 
긴 밤이 찾아와
날 어둠속에 가둬 버린대도 나는 오직
You will be my only one crush 넌 
나의 Moon Light

너에게 닿고 싶은 마음
흐린 하늘 속 머물러 있지만 
나의 머릿속엔 only one 나 널 찾아
그 어떤 세상도 두렵지 않아 나

아직 전하지 못한 내 진심
더 크게 더 빨리 너에게

한줄기 달빛 내 세상이
온통 분홍빛으로 물들어 
너에게 전하고 싶은 말
너는 나의 달빛이라고 다시 또 
긴 밤이 찾아와
날 어둠속에 가둬 버린대도 나는 오직
You will be my only one crush 넌 
나의 Moon Light

이 맘 너에게 닿지 못한다 해도 
하나 기억해줘

한줄기 달빛 내 세상이 
온통 분홍빛으로 물들어
너에게 전할수 있는말 
내가 너를 좋아한다고 한번더 
긴 밤이 찾아와
날 어둠속에 가둬 버린대도 나는 오직 
You will be my only one crush 넌 
나의 Moon Light

라프 (Llaf)-De La luna (데 라 루나) (Feat. 고예정)
지난 12월 Adonis를 발매한 밴드 DRW 보컬 고예정이 참여하였으며 신나는 밴드사운드와 아련한듯한 기타 인트로라인 , 마치 짝사랑의 설렘과 두려우면서도 신나는 기분을 연상시키는 멜로디라인과, 좋아하는 사람을 달빛에 비유해 그를찾아 날아가고싶다는 뜻을 담은 가사가 보컬 고예정의 파워풀한 목소리와 어우러져 두근거림과 설렘을 느끼게한다.

작사:송은비
작곡:연홍선,고예정
편곡:연홍선,홍준기,고예정
Vocal & Chrous:고예정

 

라프 (Llaf)-De La luna (데 라 루나) (Feat. 고예정) [가사/듣기] 

반응형